Quantcast

뉴이스트, 특급 팬 사랑…역조공에 허그회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정규1집 ‘뉴이스트 더 퍼스트 앨범 리:버스(NU’EST The First Album [Re:BIRTH])’를 발매 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 가고 있는 뉴이스트가 특급 팬 서비스로 팬 심을 사로 잡고 있다.
 
해외 팬이 국내 팬에게 조공을 하는 신개념 조공으로 화제가 되었던 뉴이스트는 컴백과 동시에 인기가요 방송 현장을 찾은 팬들과의 깜짝 팬 미팅과 팬사인회을 시작으로 팬들과의 깜짝 만남을 통해 팬 사랑을 인증 하고 있다.
 
뉴이스트 / 플레디스
뉴이스트 / 플레디스
특히 지난 20일(일)에는 멤버인 백호가 21일(월) 자신의 생일을 앞두고 팬들에게 직접 준비한 선물을 전달하는 하는 역조공 깜짝 팬 미팅을 열기도 했다. 이날 팬 미팅에서는 백호의 역조공뿐만 아니라 멤버들과의 허그회도 함께 진행해 현장에 모여있던 200여명의 팬들을 감동 시키기도 했다.
 
이날의 깜짝 팬 미팅 뿐만 아니라 서울과 부산, 대구 등에서 팬 사인회를 열어 찾아가는 팬 서비스를 실행 하기도 했으며, 음악방송의 대기실에서는 현장을 찾은 팬들의 휴대폰에 직접 셀카를 찍어주는 이벤트와 방청을 대기 중인 팬들과 영상통화를 하는 등 특급 팬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뉴이스트 멤버들은 “10개월여의 긴 공백기 동안에도 자신들을 기다려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 면서 팬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들을 직접 고안해내고 있다. 또 멤버들은 “앞으로도 계속해서 서울뿐만 아니라 지방에 계신 팬들과도 만날 수 있는 방법들을 생각 하고 있다. 기대해달라”고 팬들을 향한 사랑을 내보이기도 했다. .
 
뉴이스트는 정규 1집의 타이틀곡인 ‘굿 바이 바이(Good Bye Bye)’를 통해 소년에서 남자로의 완벽한 변신을 인정 받으며 활발한 방송 활동을 이어 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