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유혹’ 권상우, ‘아슬아슬’ 최지우 향한 알 수 없는 ‘미묘한 감정변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영권 기자) ‘유혹’에서 흔들리는 권상우의 마음이 최지우와 박하선 중 어디로 향할지 주목된다.
 
지난 22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유혹’(극본 한지훈, 연출 박영수) 4회에서는 석훈(권상우 분)이 아내 홍주(박하선 분)와의 약속을 뒤로하고 쓰러진 세영(최지우 분)을 돕기 위해 자리를 박차고 나가는 내용이 전개되며 세 사람의 삼각구도가 본격적으로 막이 올랐다.
 
‘유혹’ 권상우-최지우 / SBS 방송 화면 캡처
‘유혹’ 권상우-최지우 / SBS 방송 화면 캡처

이날 석훈은 방송 내내 홍주와 세영 사이에서 갈등했다. 홍콩에서의 사건 이후 홍주와의 사이에 틈이 벌어지고만 석훈에게 세영과 연결되는 일이 연속해서 벌어지며 세 사람 사이가 얽혀 들어가기 시작한 것.
 
홍주와 불화했던 석훈은 이날 민우(이정진 분)를 계기로 아내와 가까스로 화해할 수 있었지만 세영과 관련된 부분에선 아내에게 예민하게 반응하는 모습을 보이며 아직 부부 사이에 영향을 미치는 세영이라는 존재를 의식하게 됐다.
 
이에 석훈은 부부 사이를 갈라놓아 미안하다며 세영이 제안한 호의어린 납품건까지 거절하며 선을 그었지만, 세영이 진짜 위험에 처했을 땐 이를 외면하지 못하는 모습으로 흔들리는 마음을 고스란히 노출하게 됐다. 세영이 심복 최 변호사(주진모 분)를 민우에게 빼앗길 상황을 미리 귀띔하는가 하면, 쓰러진 세영을 대신해 바이어를 만나 사업을 성사시키는 등 위기 상황에서 결정적 도움을 주었던 것.
 
무엇보다 이 같은 석훈의 활약은 홍주 몰래 이뤄졌다는 점에서 부부 사이가 완벽했던 예전으로 돌아가지 못했음을 드러내 세 사람 관계의 미묘한 변화를 느끼게 했다. 그리고 이 같은 석훈의 비밀을 간직한 행보는 결국 산부인과에서 석훈과 홍주, 세영이 맞닥뜨리는 상황을 초래하며 오해를 더욱 증폭시키는 결과를 낳게 됐다. 아이를 갖고자 산부인과에서 석훈을 기다린 홍주가, 자신과의 약속을 파기하고 석훈이 쓰러진 세영에게 달려간 사실을 알아차리게 됐기 때문.
 
세영에게 흔들리고 있는 석훈의 마음이 이 같은 결정적 삼자대면을 통해 어떤 분기점에 서게 될지 주목된다. 결코 의도하진 않았지만 세영과 자꾸만 연결되는 상황이 반복되고, 이에 분노하는 홍주 사이에서 석훈은 “모래성이 무너져도 몇 번이고 다시 쌓겠다”는 자신의 결심을 지켜낼 수 있을까? 본격적으로 펼쳐지기 시작한 이들 세 사람의 삼각관계로 ‘유혹’의 진짜 스토리 역시 활짝 문을 열어 제치게 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