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트로트의 연인’ 지현우-정은지, ‘언덕 키스’로 로맨스 폭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영권 기자) KBS 2TV 월화드라마 ‘트로트의 연인’(극본 오선형, 강윤경/연출 이재상, 이은진/제작 제이에스픽쳐스)에서 ‘춘장커플(최춘희-장준현)’ 지현우, 정은지의 로맨스가 폭발했다.
 
‘트로트의 연인’ 9회에서는 서로의 진심을 모른 채 티격태격하던 장준현(지현우 분)과 최춘희(정은지 분)가 마음을 확인하는 모습이 그려지면서 안방극장의 설렘 지수를 높였다.
 
이날 방송에서 준현은 일부러 춘희 앞에서 수인(이세영 분)을 챙기는 모습을 보이는가하면 혹여나 자신으로 인해 춘희에게 피해가 갈까 거리를 두는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춘희가 근우(신성록 분)와 함께 밤을 지샜다는 소식을 전해 듣고 질투심을 폭발시키는 등 춘희에게로 향하는 마음을 숨기지 못했다. 
 
‘트로트의 연인’ 지현우-정은지 / KBS 방송 화면 캡쳐
‘트로트의 연인’ 지현우-정은지 / KBS 방송 화면 캡쳐
이어 준현이 만든 곡이 자신을 위한 것임을 알고 찾아온 춘희에게 “난 너랑 있었던 시간 기억하고 싶지 않다”며 모진말로 상처를 입혔지만 춘희가 사라졌단 이야기를 듣자 빗속을 헤치며 그녀를 찾아 나서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특히, 방송 말미 사라진 춘희를 두 사람의 추억이 담긴 강화도에서 찾은 준현이 언덕에 앉아 노래를 부르는 그녀에게 입맞춤 하는 모습으로 로맨스의 정점을 찍었다. ‘언덕키스’로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춘장커플’은 최강 케미를 발산하며 앞으로 달달하게 그려질 로맨스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방송을 접한 누리꾼들은 “춘장커플 드디어 제대로 된 로맨스 시작인가요”, “언덕 키스 너무 예뻤다”, “준현이 만든 노래 너무 좋다”, “지현우, 정은지 갈수록 케미 폭발”, “근우는 어떡해”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 날 방송에서는 춘희를 사이에 둔 준현과 근우의 신경전이 불타오르면서 긴장감을 더했다.
 
‘춘장커플’ 장준현, 최춘희의 로맨스가 폭발하며 다음회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KBS 2TV 월화드라마 ‘트로트의 연인’은 오늘(22일) 밤 10시에 10회가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