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내 연애의 기억’ 강예원-송새벽, 프렌치 시크 커플 화보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올 여름, 강예원, 송새벽 주연의 신선한 로맨틱 코미디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내 연애의 기억’ (제공/제작:㈜아이엠티브이 | 공동제공/배급:㈜디씨드│감독: 이권│주연: 강예원, 송새벽)이 시크하고 매혹적인 매력이 물씬 풍기는 싱글즈 화보를 전격 공개했다.
 
올 여름 최고의 반전 로맨스를 선사할 영화 ‘내 연애의 기억’의 주연 배우 강예원과 송새벽이 시크하고 매혹적인 느낌의 싱글즈 화보를 전격 공개해 화제다. 
 
강예원-송새벽 / 사진=싱글즈
강예원-송새벽 / 사진=싱글즈
‘프렌치 시크 커플’이라는 컨셉으로 촬영된 이번 커플 화보는 강예원, 송새벽의 모습이 흑백 사진으로 담겨 있어 고혹적인 매력을 과시하고 있다.
 
강예원은 ‘퀵’, ‘점쟁이들’ 등 그녀가 이전 작품들에서 보여줬던 통통 튀는 발랄한 모습을 벗고 도발적인 매력을 선보이고, 송새벽 또한 ‘방자전’, ‘아부의 왕’등에서의 어눌하고 엉뚱한 모습이 아닌 남성미가 물씬 풍기는 강인한 매력으로 여심을 흔들고 있다. 
 
강예원-송새벽 / 사진=싱글즈
강예원-송새벽 / 사진=싱글즈
동갑내기로 평소 두터운 우정을 과시하는 강예원과 송새벽은 화보 촬영 당시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며 최고의 케미를 선보여 주변 스탭들을 놀라게 했다.
 
이러한 환상의 호흡들이 고스란히 화보에 담겨 작은 의자에 서로 몸을 기대는 섹시한 느낌의 커플 컷은 물론, 친구같이 편안해 보이는 커플 컷 그리고 지금까지의 이미지와 상반되는 매력의 개인 컷까지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는 화보로 탄생한 것이다.
 
지금까지 본 적 없었던 강예원과 송새벽의 반전 매력이 돋보이는 이번 싱글즈 화보는 두 배우가 함께 주연을 맡은 반전 로맨스 영화 ‘내 연애의 기억’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강예원 / 사진=싱글즈
강예원 / 사진=싱글즈
영화 ‘내 연애의 기억’은 번번히 연애에 실패하던 은진이 운명적으로 만난 남자 현석과 인생 최고의 연애를 이어가던 도중, 그에게 숨겨진 믿을 수 없는 비밀들을 알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색다른 반전 로맨스로 화끈하지만 쿨하지 못한 ‘은진’ 역의 강예원과 완벽하지만 수상한 ‘현석’ 역의 송새벽이 주연을 맡아 일찌감치 화제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영화 ‘내 연애의 기억’의 강예원, 송새벽은 이번 싱글즈 화보에서 두 주연배우가 보여준 호흡과 케미 그 이상을 선보이며 또 다른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특히, 제 18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폐막작으로 선정되어 평범한 로코를 거부한 영화로 관객들의 궁금증이 날로 높아 지고 있다.
 
영화 ‘내 연애의 기억’은 로맨스와 예측불가의 스토리로 로맨스 영화의 새로운 신드롬을 일으키며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이다.
 
배우 강예원과 송새벽의 반전 케미의 화보 공개로 기대를 높이고 있는 영화 ‘내 연애의 기억’은 2014년 8월 21일 개봉해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강예원-송새벽 / 사진=싱글즈
강예원-송새벽 / 사진=싱글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