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 ‘연애 말고 결혼’ 한그루, ‘재발견’ 차세대 ‘로코퀸’ 탄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영권 기자) 배우 한그루가 차세대 로코퀸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한그루는 tvN 금토드라마 ‘연애 말고 결혼’(극본 주화미, 연출 송현욱)에서 여주인공 주장미 역에 완벽히 녹아든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공감대를 이끌어내며 극의 몰입도를 높이는 일등 공신으로 맹활약 중이다. 
 
한그루 / 클라이믹스 엔터테인먼트
한그루 / 클라이믹스 엔터테인먼트

로맨틱코미디 ‘연애 말고 결혼’에서 어디로 튈지 예상할 수 없는 사랑스러운 매력의 주장미 역을 맡은 한그루는 몸을 날리는 코미디 연기에서부터 만취 후 진상 연기까지 망가짐을 두려워하지 않는 과감한 연기로 로코퀸 자리를 넘보는 한편 남주인공 공기태 역의 연우진과의 완벽한 케미스트리까지 자랑하며 드라마 방영 직후부터 지금까지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한그루는 감성 풍부한 연기를 밑바탕으로 연애와 결혼을 향한 심리를 리얼하게 묘사한 공감가는 대사로 20~30대 결혼 적령기를 맞은 시청자들의 마음을 뒤흔들며 ‘한그루의 재발견’이라는 평을 듣고 있다.
 
그동안 JTBC ‘우리가 결혼할 수 있을까’, MBC ‘스캔들 : 매우 충격적이고 부도덕한 사건’, SBS ‘따뜻한 말 한마디’에 출연하며 조연부터 탄탄하게 연기력을 다져온 한그루는 이번 tvN ‘연애 말고 결혼’을 통해 주연으로 올라서서 러블리한 매력의 안정된 연기를 선보이며, 어느 배역을 맡아도 자신의 옷으로 맞춤 소화할 수 있다는 것을 입증했다.
 
한그루 / 클라이믹스 엔터테인먼트
한그루 / 클라이믹스 엔터테인먼트

한그루의 소속사 클라이믹스 엔터테인먼트 조윤호 이사는 “그동안 한그루가 정극 위주로 차분한 연기를 펼쳐왔는데, 이번엔 톡톡 튀는 발랄한 코미디 연기로 색다른 모습을 선보여 많은 분들이 좋은 시선으로 봐주시는 것 같아 기쁘다”며 “한그루의 연기 이미지 스펙트럼을 넓게 본 광고주들의 러브콜도 끊이지 않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tvN 연애 말고 결혼은 결혼하고 싶은 여자 주장미와 결혼하기 싫은 남자 공기태(연우진 분)의 계약 연애를 그린 16부작 코믹 로맨스로 매주 금, 토요일 오후 8시 40분에 전파를 탄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