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트라이앵글’ 이범수-김재중, 두 형제의 눈물에 최고시청률 돌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트라이앵글’ 이범수와 김재중 두 사람의 눈물에 시청자도 같이 울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MBC 월화드라마 ‘트라이앵글’(극본 최완규, 연출 유철용 최정규)에서 이범수와 김재중이 매회 선보이는 눈물연기에 시청자 반응이 뜨겁다. 삼형제의 관계가 모두 드러난 후 더욱 더해가는 두 사람의 슬픔에, 앞으로 전개될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으로 시청률도 10%를 기록하며(닐슨코리아 기준) 동 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트라이앵글’ / MBC
‘트라이앵글’ / MBC
지난 14일 방송된 ‘트라이앵글’ 21회에서 허영달(김재중 분)은 윤양하(임시완 분)를 그냥 내버려두자는 장동수(이범수 분)의 설득과, 오정희(백진희 분)에게 들은 양하의 불우한 성장과정을 듣고 마음의 갈등을 했다. 자신의 손으로 윤회장을 구속시키려 한 영달은, 대신 양하가 감옥에 가게 된 소식을 듣자 직접 양하를 찾아가 형제관계를 밝히며 안타까움의 눈물을 흘렸다.
 
‘트라이앵글’ / MBC
‘트라이앵글’ / MBC
이어 어제(15일) 방송된 22회에서는 친아버지를 부정하며 윤회장대신 수사를 받는 양하 때문에 영달은 흐느꼈다. 또, 홀로 술잔을 기울이던 동수는 영달에게 전화를 걸어 ‘동생들에게 해준 것이 없어 미안하다’며 오열했고, 양하로 인한 답답함과 동수에 대한 안쓰러움으로 마음의 짐이 가득한 영달도 서럽게 눈물을 흘렸다.
 
한편, 삼형제가 조우하며 더욱 흥미진진해진 MBC 월화드라마 ‘트라이앵글’ 23회는 다음주 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트라이앵글’ / MBC
‘트라이앵글’ / MBC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