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감초배우 허재호, ‘연애 말고 결혼’ 정진운과 호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배우 허재호가 tvN 금토드라마 '연애 말고 결혼(극본 주화미 연출 송현욱)'에 전격 합류한다.
 
극중 허재호가 연기하는 엄대식 역은 이훈동(허정민)의 카페에서 일하는 유럽 유학파 출신의 정통 셰프. 자신의 프라이드가 강해 까칠한 말투와 행동이 특기인 인물이지만 2프로 모자란 빈틈으로 의외의 반전까지 보여주는 캐릭터다. 또한 함께 카페에서 일하는 꽃미남 알바생 한여름(정진운)과도 깨알 케미를 보여 줄 예정이어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허재호 / 메이딘엔터테인먼트
허재호 / 메이딘엔터테인먼트
작품에 합류하게 된 허재호는 "전에 출연했던 ‘꽃할배 수사대’에서 셰프의 보조 요리사로 연기를 했었는데 이번에는 진짜 셰프 역을 하게 돼서 감회가 새롭다. 특히 엄대식은 까칠하면서도 귀여운 빈틈을 보이는 캐릭터라 보시면서 많이 웃으실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한다. 선후배 분들과 함께 저도 최선을 다해 좋은 연기를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지난 2009년 KBS ‘열혈장사꾼’으로 데뷔한 허재호는 영화 ‘도가니’, ‘음치클리닉’을 비롯해 드라마 SBS ‘싸인’, KBS ‘사백년의 꿈’, SBS '풀하우스2'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남다른 캐릭터 소화력을 인정받으며 꾸준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다. 올해에는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tvN '응급남녀'에서 까칠선배 장대일을 연기하며 자신의 존재감을 각인시킨바 있으며, 최근엔 tvN ‘꽃할배 수사대’의 4번째 에피소드의 주인공인 보조 요리사 송진철로 등장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편 tvN ‘연애 말고 결혼’은 억지로 결혼을 강요 받는 ‘결혼하기 싫은 남자’ 공기태가 집안을 포기시킬 목적으로 절대 집안에서 허락할 것 같지 않은 지방대 출신 명품 판매장 직원 ‘결혼하고 싶은 여자’ 주장미를 애인으로 소개하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코믹 로맨스 드라마다. 연우진, 한그루, 정진운, 한선화, 허정민, 윤소희 등 라이징 스타들이 대거 합류하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중이다.
 
까칠한 유럽파 셰프로 변신, 톡톡 튀는 감초연기로 극의 재미를 불어넣을 허재호의 첫 등장은 오늘 저녁 8시40분 tvN금토드라마 ‘연애 말고 결혼’ 3회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