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다니엘 헤니, 여행 리얼리티 ‘로케이션’ 촬영 소감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다니엘 헤니가 첫 여행리얼리티 촬영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채널CGV의 ‘로케이션(location)’으로 3년만의 국내 방송 복귀를 앞두고 있는 다니엘 헤니는 퍼스트룩(1st Look)을 통해 마카오에서의 화보와 함께 작품에 대한 이야기를 전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다니엘 헤니는 네이비 컬러의 점프수트를 입고 여행에서 느낀 자유로움을 고스란히 전하고 있다. 또 하나의 사진에서는 열정적인 붉은색 팬츠에 하얀색 재킷으로 세련된 느낌을 뽐내고 있다. 자유분방한 모습, 댄디한 모습 등 다채로운 화보처럼, ‘로케이션’에서 다니엘 헤니는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새로운 매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다니엘 헤니 / 사진=퍼스트룩(1st Look)
다니엘 헤니 / 사진=퍼스트룩(1st Look)
마카오에서의 첫 리얼리티를 촬영하게 된 다니엘 헤니는 “리얼리티가 쉽지 않더라. ‘준비 아닌 준비’를 철저히 해야 한다는 생각에 출발 직전까지 스트레스를 무척 많이 받았다. 솔직히 리얼리티라고 해도 대본도 있고 제작진 측에서 이야기를 해주실 거라 생각했는데,  아무 것도 없는 상황에서 그냥 내던져졌다. 참 낯설고 당황스러웠다”고 촬영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로케이션’을 통해 그동안 잘 모르던 다니엘 헤니의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을 것 같다’는 질문에 다니엘 헤니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서 더욱 리얼하고, 다양한 모습을 볼 수 있을 거다. 나는 지극히 평범한 사람이다. 주변사람들과 농담하고, 장난치기 좋아하고, 일상 속 여유를 사랑하는 본연의 나의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감을 전달했다.
 
또, 마카오에서 유명한 영화 촬영지 곳곳을 여행한 다니엘 헤니는 “마카오 곳곳을 돌며 유명영화 장면을 재현해보고 그 속에 숨겨진 이야기를 하면서, ‘진짜 훌륭한 배우’가 되어야겠다’고 다짐을 하게 됐다”고 마카오 여행에 대한 남다른 감회를 전했다.
 
다니엘 헤니 / 사진=퍼스트룩(1st Look)
다니엘 헤니 / 사진=퍼스트룩(1st Look)
한편, 채널CGV가 선보이는 ‘로케이션’은 영화 촬영지로 여행을 떠나, 영화 속 이야기는 물론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아내는 여행 리얼리티다.  다니엘 헤니가 여행중인 마카오는 ‘로케이션’의 첫 번째 여행지로, 영화 ‘도둑들’을 비롯, ‘007 스카이폴, ‘쟈니 잉글리쉬’ 등의 다양한 영화의 촬영지로 유명하다. 다니엘 헤니는 마카오의 영화 촬영지를 누비며 영화 스토리 뿐만 아니라, 현지의 아름다운 경관도 함께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마카오의 영화, 여행 스토리를 담은 다니엘 헤니의 ‘로케이션’은 오는 7월 25일 밤 11시 채널 CGV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