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뉴이스트(NU’EST), 정규 1집 트랙리스트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7월 9일(수) 정규 1집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는 뉴이스트(NU’EST)가 특별한 트랙리스트를 공개 했다.
 
뉴이스트(NU’EST)의 공식 트위터(http://www.twitter.com/nuestnews)를 통해 6월 30일(월)부터 7월 1일(화) 이틀간에 걸쳐 공개됐다. 특히 7월 1일(화)의 경우 오전 11시부터 2시까지 4시간에 걸쳐 한장씩 이미지를 공개하는 방식을 택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기도 했다. 이번에 공개된 트랙 리스트는 정규 앨범의 발매 소식과 함께 공개돼 큰 화제가 되었던 강압복을 입고 있는 멤버들의 사진에 각자 1~2 트랙의 제목과 가사 일부가 함께 공개 되었다. 특히 지난 앨범의 4곡의 트랙리스트들은 거울로 만들어진 마스크의 이미지와 함께 공개돼 그 의미에 대해 팬들의 궁금증이 모아 지고 있다.
 
뉴이스트(NU’EST) / 플레디스
뉴이스트(NU’EST) / 플레디스
이날 오전 11시부터 민현, 아론의 순서 대로 한 시간씩 시간차를 두고 공개되었던 트랙리스트가 오후 1시 당연히 렌의 이미지가 공개 될 것이라고 생각 했던 한국을 비롯해 해외의 많은 팬들은 렌이 이미지 대신 거울로 만들어진 가면의 이미지로 FACE 등의 트랙리스트가 공개 되 “렌의 이미지는 어디 갔냐?”며 잠시 소동이 일어 나기도 했다.  하지만 1시간 뒤 렌의 이미지가 보너스 트랙과 함께 공개 되자 열광 하며 적극적으로 공유에 나서는 해프닝이 벌어지기도 했다.
 
그간 뉴이스트(NU’EST)의 컴백을 기다려온 수 많은 해외의 팬들은 뉴이스트(NU’EST)의 첫 티저 공개 때부터 적극적으로 자신들의 SNS를 통해 공유 하는 등 뉴이스트(NU’EST)의 컴백 사실을 알리며 뉴이스트(NU’EST)의 컴백을 반기고 있다. 특히 뉴이스트(NU’EST)의 컴백 소식이 전해지자 뉴이스트(NU’EST)의 공식 페이스북의 좋아요 수가 170만을 넘기는 등 팬들의 기대가 높아 지고 있다.
 
이번 정규 앨범에는 7곡의 신곡과 뉴이스트(NU’EST)의 데뷔 곡인 FACE를 비롯하여 Action, 여보세요 등 지난 앨범의 4곡이 함께 수록 되었다. 그리고 앨범을 구매하는 팬들을 위한 특전으로 보너스 트랙 한 곡이 함께 수록된다.
 
뉴이스트(NU’EST)의 정규 1집 ‘NU’EST The First Album Re:BIRTH’는 7월 1일(화) 부터 온라인 음반 사이트들을 통해 예약구매를 시작 했으며 오는 4일(금) 정규 앨범의 하이라이트 음원을 공개할 예정이다. ‘NU’EST The First Album Re:BIRTH’는 7월 9일(수) 발매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