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야경꾼 일지’ 서이숙-이재용-황석정, 씬스틸러 3인방 합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영권 기자) 최강 연기파 배우 서이숙-이재용-황석정이 MBC 새 월화미니시리즈 ‘야경꾼 일지’(이주환 연출/ 유동윤, 방지영 극본/ 래몽래인 제작)에 합류, 압도적인 카리스마로 안방극장을 휘어잡는다.
 
‘트라이앵글’ 후속으로 오는 7월 28일 첫 방송 예정인 ‘야경꾼 일지’는 조선시대를 배경으로 귀신을 부정하는 자와 귀신을 이용하려는 자, 그리고 귀신을 물리치려는 자, 세 개의 세력 사이에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경쾌한 감각으로 그려낸 판타지 로맨스 활극이다.
 
서이숙-이재용-황석정은 드라마와 영화를 넘나들며 다채로운 연기로 매 작품마다 시청자들의 뇌리에 강렬한 인상을 남기고 있는 ‘최강 연기파 배우’들. 이들은 ‘야경꾼 일지’를 통해 그 동안 쌓아온 연기 내공을 아낌없이 보여줄 예정이어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야경꾼 일지’ 서이숙-이재용-황석정 / 델 미디어, 점프 엔터테인먼트
‘야경꾼 일지’ 서이숙-이재용-황석정 / 델 미디어, 점프 엔터테인먼트

드라마 ‘기황후’를 통해 개성 넘치는 말투와 표정으로 돋보이는 존재감을 발휘했던 서이숙은 이린(정일우 분)의 친할머니인 ‘청수대비’ 역을 맡아 냉철한 카리스마를 뽐내며 다시 한 번 사극에서 강렬함을 선사할 예정이다.
 
서이숙이 맡은 청수대비는 정치적 수완이 뛰어난 기품 있고 포스 넘치는 왕실의 큰 어른이다. 특히 적통왕자인 이린을 겉으론 엄격하게 대하지만 사실은 그에 대한 큰 사랑을 가지고 있으며, 그가 야경꾼으로 활동하게 되자 뒤에서 숨은 조력자로 야경꾼들을 은밀하게 후원하는 인물.
 
서이숙과 함께 ‘기황후’에서 카리스마 있는 악역 연기로 눈길을 끈 이재용은 박수련(서예지 분)의 아버지이자 무석(정윤호 분)의 외삼촌인 ‘박수종’ 역을 맡아, 권력욕에 휩싸인 조정의 실세로서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재용은 선왕의 친위장수이자 병권을 장악한 실세로서 남다른 포스를 뿜어내는 것은 물론, 딸 서예지를 지극히 아끼는 ‘딸 바보’ 아버지로서의 상반된 모습까지 보여줄 예정이어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그 뿐만 아니라 드라마 ‘비밀’에서 맛깔스런 연기력으로 미친 존재감을 드러냈던 황석정은 앞날을 보는 재주를 가진 백두산 마고족의 ‘당골어미’ 역으로 등장한다. 황석정은 같은 마고족인 도하(고성희 분)의 정신적 지주이자 그가 성장할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돕는 인물이다. 이에 지금까지와는 다른 색다른 이미지로 안방극장을 찾아올 그에 대한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이렇듯 남다른 연기내공을 가진 서이숙-이재용-황석정이 ‘야경꾼 일지’의 출연을 확정 지으며, 시청자들로 하여금 극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들은 정일우-정윤호-고성희-서예지 등 주연 배우 4인방의 신선한 캐스팅에 무게감을 더하며 ‘야경꾼 일지’가 한층 풍성한 매력을 가진 드라마가 될 것을 예고하고 있다.
 
‘야경꾼 일지’ 제작사 래몽래인 측은 “검증된 최고의 연기파 배우 서이숙-이재용-황석정 씨의 합류로 더욱 강렬한 인상을 주는 드라마가 될 것 같아 기대가 크다”면서, “카리스마 넘치는 조연진과 통통 튀는 주연진의 라인업으로 무장한 ‘야경꾼 일지’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정일우-정윤호-고성희-서예지를 비롯해 윤태영-김흥수-김성오-서이숙-이재용-황석정 등 주-조연진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판타지 로맨스 활극 ‘야경꾼 일지’는 MBC 월화특별기획 ‘트라이앵글’ 후속으로 오는 7월 28일 첫 방송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