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 엠블랙 이준, ‘미쟝센 단편영화제’ 심사위원 위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영권 기자) 충무로의 떠오르는 샛별, 엠블랙 이준이, 제 13회 미쟝센 단편영화제 심사위원으로 위촉되었다.
 
올해로 13회를 맞이하는 미쟝센 단편영화제는 그간 송강호, 최민식, 황정민, 전도연 등 최고의 영화배우가 심사위원으로 위촉되어왔다.
 
엠블랙 이준 / 제이튠캠프
엠블랙 이준 / 제이튠캠프

그 중 이준은 가장 최연소이자 가수 겸업 연기자 중유일하게 선정 된 심사위원 인 것으로 알려져, 연기자로서 탄탄한 이준의 입지를 다시금 확인시켰다.
 
이준은, 강동원, 한지민, 김성령, 조진웅 이상 총 5명의 명예심사위원과 10명의 영화감독들과 함께 영화제 기간(6/26~7/02) 동안, 개폐막식, 심사회의 등 공식적인 일정은 물론이고 57편의 경쟁부문 상영작에 대한 심사를 진행 할 예정이다.
 
이준은 2009년 할리우드 영화 ‘닌자어쌔신’을 통해 스크린에 데뷔, 2013년 베니스 영화제 황금 사자상에 빛나는 김기덕 감독과 손잡은 영화 ‘배우는 배우다’로 지난 4월 ‘제1회 들꽃영화상”에서 신인배우상을 수상한데 이어, 제 50회 백상예술대상에서 두 가지 부문에 후보로 오르는 영예까지 안았다.
 
현재 이준은, 드라마 ‘갑동이’에서 뛰어난 싸이코패스 연기로 배우 이준으로서의 능력을 가감없이 보여주고 있으며, 이후 영화 ‘손님’ 촬영과 애니메이션 영화 ‘서울역’의 목소리 출연으로 배우로써의 행보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또한 엠블랙의 일본공연, 유럽투어, 새로운 앨범 작업 등 가수로서의 본분에도 충실 하여 가수와 연기라는 두 마리 토끼를 성공적으로 잡을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