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 틴탑 천지, 뮤지컬 ‘카페인’서 소믈리에 ‘연애고수’ 강지민 역 맡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수아 기자) 2010년 그룹 ‘틴탑’에서 리드보컬로 가창력을 인정받고, 귀여움과 섹시함을 모두 갖춘 매력남으로 여심을 사로잡은 천지가 뮤지컬 ‘카페인’ (제작 ㈜에스에이치크레이티브웍스)에서 ‘강지민’ 역으로 캐스팅이 확정되었다. 
 
아이돌 가수에서 뮤지컬배우로 새로운 변신을 꾀한 천지는 뮤지컬 ‘카페인’에서 모든 일에 자신만만한 ‘연애고수’이자 와인 공부를 하기 위해 낮에는 유학준비를 하고, 저녁에는 카페에서 소믈리에로 일하는 ‘강지민’ 역을 맡았다. 천지 외에도 ‘강지민’ 역에 조성모, 이창민(2AM), 현우, 김형준(SS501), 서하준, 김기범이 캐스팅되어 벌써부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틴탑 천지 / ㈜에스에이치크레이티브웍스
틴탑 천지 / ㈜에스에이치크레이티브웍스

천지는 “무대 위에서 노래를 하는 가수로서, 뮤지컬이라는 장르에 항상 관심이 많았는데 좋은 기회를 통해 ‘카페인’에 참여할 수 있어 설레고 기쁘다. 평소에 뵙기 힘든 선배님들과 공연 준비를 하면서 많은 점을 배울 수 있을 것 같다. 겸손한 마음으로 열심히 준비해 무대에서 멋진 공연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며 소감을 전했다. 
 
뮤지컬 ‘카페인’은 커피와 와인을 소재로 해, 남녀의 미묘한 심리를 정확히 묘사한 섬세한 연출, 배우들의 달콤한 연기 등으로 2008년 초연된 이후 국내와 일본에서 꾸준히 공연되며 큰 사랑을 받아 온 작품이다. 단 두 명의 남녀 배우가 100분의 전체 공연을 이끌어 나가는 혼성 2인극 뮤지컬인 만큼, 독특하고 참신한 구성으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며, 특히 국내 공연 이후 진행될 일본 투어 공연을 통해 해외 팬들과 소통의 장을 마련, 한류 창작 뮤지컬의 저력을 과시할 계획이다. 

믿고 보는 크리에이티브팀과 실력을 겸비한 배우들이 함께하는 로맨틱 코미디 뮤지컬 ‘카페인’은 6월 27(금)부터 9월 7일(일)까지 삼성동 KT&G 상상아트홀에서 공연되며, 6월 17일(화)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 티켓 예매사이트에서 2차 티켓 예매가 시작된다. (공연문의: 1544-1555)
 
한편, 천지는 6월 15일, ‘2014 TEEN TOP World Tour HICK KICK’ 대만 투어를 마치고 뮤지컬 연습에 매진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