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최윤소, 중화권 스타 커여우룬과 영화 '아마추어' 주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배우 최윤소가 올 하반기 개봉 예정인 중국 영화 '아마추어'에 출연한다.
 
중국 영화 드라마 제작자로 널리 알려진 팡홍과 샹화샹 감독이 손을 잡아 촬영 전부터 화제몰이를 했던 영화 '아마추어'는 중화권에서 독보적 인기를 얻고 있는 배우 커여우룬(가유륜)과 최윤소가 주연을 맡아 화려한 연예계의 이면과 배우들의 희로애락을 그리며 그들이 꿈을 이뤄가는 여정을 로맨틱 러브 스토리로 풀어낼 예정이다.
 
최윤소 / 사진=제이와이드 컴퍼니
최윤소 / 사진=제이와이드 컴퍼니
최윤소는 극중 슈퍼스타이자 남다른 미모로 남성들의 여신이자 선망의 대상인 배우 '왕만페이'로 분해 열연을 펼친다.
 
왕만페이는 남자 주인공 샹샤우페이(커여우룬분)의 인생을 바꾸는 결정적 계기를 제공하고 이 인연으로 그의 순수한 사랑을 받으며 차츰 상처를 치유, 굴곡진 삶의 진정한 의미를 되찾는 캐릭터이다.
 
최윤소는 특유의 우아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극중 톱스타 '왕만페이'를 완벽히 소화한 것으로 알려져 개봉 후 중국 영화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아 새로운 한류퀸의 자리에 오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최윤소는 지난 1월 종영한 KBS 2TV 'TV소설 은희'에서 차영주 역을 맡아 약 6개월 간 브라운관을 누비며 큰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