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혜령, ‘사노타’ OST 수록곡 ‘내 사랑 믿어요’ 3일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종영 임박한 KBS 일일연속극 ‘사랑은 노래를 타고’가 혜령의 OST 곡 ‘내 사랑 믿어요’를 공개하며 승부수를 내건다.
 
시청률 30%를 상회하며 인기 고공행진 하고 있는 ‘사랑은 노래를 타고’는 씨스타 다솜의 드라마 첫 주연으로 화제가 된 드라마로 30% 시청률로 인기 대세를 굳힌 가운데 종영을 일주일 남겨놓고 가수 혜령이 부른 ‘내 사랑 믿어요’가 3일 전격 공개됐다.
 
혜령 / 사진=더하기미디어, 앤스타컴퍼니
혜령 / 사진=더하기미디어, 앤스타컴퍼니
사랑하는 사람을 생각하며 그리워하고 찾는 내용을 담은 이 곡은 ‘사랑은 노래를 타고’ OST 수록곡 숙희의 ‘스쳐지나가’, 제이세라의 ‘별’을 작곡한 라송이 작곡가 신그라시아와 공동 작업을 통해 탄생했다.
 
몇 년전 두 작곡가가 음악에 대한 열정으로 똘똘 뭉쳐 있을때 의기투합해 만든 곡으로 가수 혜령을 만나면서 그때의 그 향수를 그리며 최근 트렌드에 맞게 재편곡 했다.
 
또한 같이 공개된 ‘설레는맘’은 극중 뮤지컬 음악으로 다솜(씨스타)의 멋진 율동이 돋보였던 노래로 그동안 음원공개가 되지 않아 시청자들의 요청이 쇄도 됐던 곡으로 ‘사랑은 노래를 타고’(이하 사노타) 드라마 에서 가장 많이 등장한 만큼 누구나 흥얼거릴 수 있는 매력적인 곡이다.
 
혜령 / 사진=더하기미디어, 앤스타컴퍼니
혜령 / 사진=더하기미디어, 앤스타컴퍼니
2003년 가요계 데뷔한 혜령은 허스키한 R&B 보컬 음색을 구사하며 그녀만의 감성과 애절한 음색으로 뛰어난 가창력으로 인정받은 실력파 가수다. ‘슬픔을 참는 세가지 방법’ ‘바보’ 등의 곡으로 큰 인기를 모았고, ‘반지 하나’, ‘한번만’ 등 다수의 히트곡을 내놓았다.
 
혜령은 최근 ‘순금의 땅’ OST에 참여해 ‘아프지도 못해’를 발표하여 애절한 목소리로 사랑을 받고 있다.
 
 ‘사랑은 노래를 타고’ OST 앨범 재킷 / 사진=더하기미디어/앤스타컴퍼니
‘사랑은 노래를 타고’ OST 앨범 재킷 / 사진=더하기미디어/앤스타컴퍼니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이성권 대표는 “두 작곡가는 음악을 공부하던 어린 시절에 열정만으로 만든 곡이므로 남다른 애정이 담겨 있다”며 “혜령이라는 좋은 가수를 만나 작업해 곡의 완성도를 더했다”고 전했다.
 
한편 ‘사랑은 노래를 타고’ OST Part.8 ‘내 사랑 믿어요’는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6월 3일 정오에 공개 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