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UHD] ‘역린’ 현빈, ‘화난 근육’ 안방에서 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영권 기자) 영화 역린 속 현빈의 ‘화난 근육’을 안방에서 만날 수 있게 됐다.
 
올레tv가 3일부터 현빈 주연의 영화 ‘역린’과 ‘선 오브 갓’을 VOD로 서비스한다. 
 
‘역린’ 현빈 / 롯데엔터테인먼트
‘역린’ 현빈 / 롯데엔터테인먼트

영화 ‘역린’은 정조 즉위 1년, 왕의 암살을 둘러싸고 벌어지는 이야기, ‘정유역변’을 그렸다. 살아야 하는 자, 죽여야 하는 자, 살려야 하는 자들의 엇갈린 운명과 역사 속 감춰졌던 숨 막히는 24시간을 담아냈다.
 
‘역린’은 현빈을 비롯해 한지민, 조정석, 정재영, 조재현, 김성령 등 화려한 캐스팅을 자랑한다. 개봉한 지 한 달 째 접어든 ‘역린’은 지금까지 380만 관객을 극장으로 불러 들였다. 특히 정조를 연기한 현빈의 상반신 노출, 일명 ‘화난 근육’이 여성 관객 사이에 화제가 되기도 했다. 
 
‘역린’ 현빈 / 롯데엔터테인먼트
‘역린’ 현빈 / 롯데엔터테인먼트

같은 날 서비스를 시작하는 ‘선오브갓(Son of God)’은 인류를 구원하기 위해 온 예수 그리스도와 역사를 뒤흔든 그의 삶을 그린 대서사극. 지난 4월 개봉해 지금까지 극장에서 상영 중인 작품이다.
 
한편, 올레tv는 일본의 동명 영화를 리메이크한 ‘방황하는 칼날’과 김기덕 감독의 문제작 ‘일대일’ 등 최신 영화를 서비스한다. '방황하는 칼날'은 딸을 잃고 살인자가 돼 버린 아버지, 그를 잡아야만 하는 형사의 가슴 시린 추격을 그렸다. ‘일대일’은 여고생을 잔인하게 살해한 용의자 7인과 그림자 7인의 숨막히는 대결을 담았다. 이외에도 4일부터 블록버스터 ‘300: 제국의 부활’도 안방에서 만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