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카라(KARA) 한승연, ‘왔다 장보리’서 매맞는 승연 찰진 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그룹 카라의 한승연이 MBC 주말연속극 ‘왔다 장보리’(극본 김순옥, 연출 백호민)에서 ‘매맞는 승연’으로 분해 색다른 연기변신을 선보이고 있어 화제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찰지게 맞는 한승연’이란 제목과 함께 짧은 동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영상은 ‘왔다 장보리’ 첫 방송부터 최근 방송 분까지 한승연(이가을 역)의 맞는 연기만을 모아 편집되어 있어 눈길을 끈다.
 
‘왔다 장보리’ / MBC
‘왔다 장보리’ / MBC
한승연은 극중 어머니인 금보라(화연 역)에게 ‘등짝 스매싱’을 당하는 가 하면 가열차게 머리를 맞거나 이마를 쥐어 박힌다. 지난 17일 방송에서 한승연은 “차라리 경찰서가 좋다. 집에 가봐야 맞기 밖에 더 하겠냐?”고 말하며 금보라의 혈압을 상승시켜 웃지 못할 깨알 상황을 연출했다.
 
특히 매 맞는 장면에서 한승연은 풍부한 표정과 현실감 넘치는 연기력으로 미워할 수 없는 ‘이가을’ 만의 매력을 한층 더한다. 이에 네티즌들은 한승연에 ‘매맞는 승연’이라는 애칭을 붙이는 등 매회 그녀의 등장을 기대하고 있는 상황.
 
여기에 마치 현실 모녀를 연상케 하는 금보라와의 완벽한 모녀 호흡 역시 더해져 ‘왔다 장보리’ 속 ‘신스틸러’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한편 ‘왔다 장보리는 신분이 바뀐 두 여자와 그들의 어머니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 한승연은 극 중 재벌가 막내 딸 ‘이가을’ 역을 맡아 막무가내 철부지 이지만 미워할 수 없는 사랑스러움을 동시에 가진 인물을 연기한다. 한승연은 지난해 SBS 드라마 ‘장옥정, 사랑에 살다’ 숙빈 최씨 이후로 1년 만에 지상파 드라마로 컴백, 성공적인 변신을 알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