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수현, 아시아 5개 패션 매거진 커버 장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를 통해 한국뿐 아니라 아시아를 전역을 김수현 신드롬에 빠지게 만든 결과가 아시아 패션 매거진 커버스토리 독점으로 나타났다.
 
‘김수현’이 최근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 코리아의 6월호 표지와 인터뷰를 진행하면서, 동시에 아시아 4개 패션 매거진의 커버와 커버 스토리를 장식했다.
 
‘마리끌레르’ 코리아와 이태리 명품 브랜드 구찌가 함께 한 이번 ‘김수현 아시아 프로젝트’는 아시아의 5개 패션 매거진이 공동으로 참여한다. 
 
김수현 / 사진=마리끌레르
김수현 / 사진=마리끌레르
‘마리끌레르’ 코리아(5월 18일 발간)와 ‘마리끌레르’ 대만 에디션(6월 5일 발간), ‘엘르맨’ 홍콩 에디션(5월 28일 발간), ‘Me’ 홍콩 에디션(6월 6일 발간), ‘페미나’ 중국(6월 10일 발간) 6월호에 커버와 이국적인 느낌의 화보를 동시에 공개하면서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이하 별.그.대)로 한국은 물론, 아시아의 관심을 한 몸에 받은 김수현의 인기가 입증됐다.
 
화보와 함께 진행 된 인터뷰를 통해 김수현은 ‘별.그.대’ 촬영 스토리와 근황을 공개했다.
 
김수현은 도민준 캐릭터 속에서 외계인이지만 일반 사람과 다르지 않으면서도 이상과 현실 사이를 오가는 감정을 표현하는 데 집중했다고 전했다. 또한 드라마 종영 후에는 아시아 투어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면서 그 행복을 천천히 알아가는 것 같다며 기쁜 마음을 드러냈다.
 
김수현 / 사진=마리끌레르
김수현 / 사진=마리끌레르
이번 화보는 붉은 도시라고 불리는 모로코의 마라케시(Marrakech)에서 진행됐다.
 
도시의 붉은 배경과 독특한 건물들이 60년대 클래식을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한 구찌의 프리폴 컬렉션과 어우러져 이국적인 느낌을 풍겼다.
 
작열하는 태양 아래 여유롭게 포즈를 취하며 서 있는 김수현의 모습은 아시아 전역에 김수현 신드롬을 더욱 확산시킬 전망이다.
 
김수현의 이국적인 화보와 인터뷰는 ‘마리끌레르’ 6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www.marieclairekorea.com)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중국 최대 온라인기업인 텐센트가 플랫폼 모델로 김수현을 발탁하면서 김수현은 명실공히 아시아 최고의 스타로 거듭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