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기황후’ 최종회 앞두고 비하인드 컷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재연 기자) ‘기황후’가 종영까지 한회를 남겨놓고 있는 가운데, 촬영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돼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MBC 월화특별기획 ‘기황후’(극본 장영철 정경순, 연출 한희 이성준) 측은 배우들의 화기애애하고 열정 가득한 모습이 담긴 사진들을 공개했다.
 
29일(화) 공개된 사진 속에는 지난 8개월간 동고동락하며 촬영 강행군을 펼쳐온 배우들의 웃음이 넘치는 모습들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기황후’ 속 배우들은 누구 하나 빠짐없이 다정하게 지내며 긴 촬영기간 동안 유쾌한 분위기를 이어갔다. 
 
‘기황후’ / MBC
‘기황후’ / MBC

‘기황후’ 자타공인 분위기메이커 주진모는 장난기 가득한 모습으로 현장을 웃음으로 이끌었고, 하지원은 힘든 촬영에도 단 한 번의 찌푸림 없이 늘 밝은 모습으로 배역뿐만 아니라 현장 스태프들의 비타민 역할까지 완벽히 소화해냈다.
 
촬영장 막내 지창욱은 조재윤과 콤비를 이뤄 개구쟁이 같은 모습을 한껏 드러내며 귀여움을 받았고, 백진희는 서이숙, 윤아정과 함께 친자매만큼의 친분을 쌓아 세 사람이 모이면 웃음이 끊이질 않았다.
 
또한 탈탈을 통해 새로운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설레게 한 진이한과 카리스마 넘치는 황태후를 그려낸 김서형은 촬영 틈틈이 주변 배우들을 챙기며 따뜻한 모습을 보였다. ‘기황후’에서 함께 고생하며 돈독한 우정을 이어온 고려파 이문식, 권오중, 윤용현, 송경철, 최무성은 항상 서로를 격려하며 힘든 촬영도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될 수 있었다.
 
이밖에도 ‘기황후’를 빛낸 출연배우들의 비하인드 사진이 배우들의 인간적인 모습을 고스란히 담아내면서 그들의 매력을 한층 더 이끌어내고 있다.
 
종영까지 단 1회만을 남겨놓고 있는 MBC ‘기황후’는 첫 방송 이후 월화극 1위 자리를 놓치지 않고 있다. 광대한 스케일과 빠른 이야기 전개 그리고 연기내공이 깊은 배우들의 열연이 잘 어우러져 좋은 결과를 낼 수 있었다.
 
드라마 관계자는 “최종회를 남겨놓고 있는 ‘기황후’는 처음부터 지금까지 배우들과 스태프들의 최선의 노력으로 사랑받을 수 있었던 것 같다. 배우들의 지치지 않는 뜨거운 열정과 노력을 51회 방송을 통해 지켜봐 주시고 끝까지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는 MBC 월화특별기획 ‘기황후’ 최종회는 오늘(29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