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 ‘기황후’ 지창욱, ‘불변의 사랑’ 세 번의 살의(殺意)마저 순애보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재연 기자) 배우 지창욱의 핏빛 순애보가 시청자들을 충격으로 몰아넣었다.
 
종영을 하루 앞두고 예측할 수 없는 결말에 대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MBC 월화특별기획 ‘기황후’(극본 장영철, 정경순/연출 한희, 이성준/제작 이김프로덕션)에서 지창욱(타환 역)이 하지원(기승냥 역)을 위해 세 번의 피바람을 일으킨 것.
 
‘기황후’ 지창욱 / 글로리어스 엔터테인먼트
‘기황후’ 지창욱 / 글로리어스 엔터테인먼트

지난 28일(월) 방송된 50회에서는 타환(지창욱 분)이 당기세(김정현 분)로부터 마하(김진성 분)의 부모가 왕유(주진모 분)와 승냥(하지원 분)이라는 사실을 전해 듣고 그의 입을 막기 위해 칼을 휘둘러 죽이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후 타환은 이 사실을 알고 있는 서상궁(서이숙 분)을 비롯하여 왕유까지 찾아가 처단해 승냥을 향한 불변의 사랑을 드러냈다.
 
무엇보다 자신의 칼에 찔려 죽어가는 왕유에게 “그 정도였느냐. 스스로 목숨을 버릴 만큼, 승냥이가 너에게 그정도였느냐!”라고 울먹이는 타환의 얼굴에서는 승냥을 향한 절박한 감정과, 온전히 갖지 못한 사랑에 대한 불안감을 내비쳐 안타까움을 극대화시켰다.
 
특히, 피가 튄 얼굴로 서늘하게 살의를 빛내는 눈에서부터, 승냥을 포기하지 못한 왕유를 죽이는 순간마저 질투심에 눈물을 숨기지 못하는 마음까지 요동치는 타환의 감정을 설득력있게 그려낸 지창욱의 호연은 단연 일품이었다.
 
‘기황후’ 하지원-지창욱 / 글로리어스 엔터테인먼트
‘기황후’ 하지원-지창욱 / 글로리어스 엔터테인먼트

방송직후 시청자들은 “승냥을 향한 타환의 사랑이 너무 절절해서 눈물이 났다”, "지창욱이 아니었으면 타환의 감정이 이해되지 못했을 듯“, ”지창욱의 마지막은 어떤 모습일지 너무 궁금하다“, ”살의마저 슬픈 황제라니, 정말 안타깝다“ 등의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
 
지창욱이었기에 가능했던 황제 타환의 절박한 순애보, 그 마지막 행보를 확인할 수 있는 MBC 월화특별기획 ‘기황후’는 오늘(29일) 밤 10시에 최종회가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