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UHD] 여성 로커 서문탁, 발라드 싱글 '일곱 번째 봄' 신곡 발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여성 록 보컬리스트 서문탁이 새로운 싱글 "일곱 번째 봄"을 발표했다.
 
서문탁은 이번 곡에서 트레이드 마크라 할 수 있는 파워풀하게 지르는 창법을 과감히 놓고 편안하고 절제된 보컬을 선보였다.
 
서문탁 / 락킹엔터테인먼트
서문탁 / 락킹엔터테인먼트
"일곱 번째 봄"은 일곱 번의 봄이 지나도 오직 한 사람만을 기다린다는 순애보를 담은 발라드곡으로, 돌아오지 않는 걸 알면서도 언제까지고 기다리는 슬픔을 묵직한 아픔으로 표현했다. 특히 앨범표지의 겨울나무는 서문탁이 직접 그린 것으로 오지 않는 봄에 대한 기다림을 형상화했다.
 
간결한 인트로와 아웃트로, 노래가 끝날 때까지 코러스 없이 메인 보컬 한 트랙만으로 진행되는 곡의 구성은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가사에 집중할 수 있게 하며, 슬픈 감정을 가슴 속 깊이 머금고 있는 듯한 서문탁의 절제된 감정 처리는 곡의 완성도를 더했다.
 
이별의 아픔을 간직한 이들에게 들려주는 서문탁의 잔잔한 위로, "일곱 번째 봄"은 편안한 멜로디와 공감 가는 가사로 봄의 슬픔을 노래하고 있다.
서문탁
서문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