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 '기황후' 하지원, '갈등 심화' 소복차림으로 쫓겨나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재연 기자) '기황후'의 하지원이 황궁에서 쫓겨날 위험에 처한다. 
 
오는 22일(화) 방송될 MBC 월화특별기획 '기황후'(극본 장영철 정경순, 연출 한희 이성준) 49회에서는 승냥(하지원)이 타환(지창욱)에 의해 감업사로 쫓겨날 위기에 처한다.
 
'기황후' 하지원 / MBC

공개된 사진 속 승냥은 얇은 소복차림으로 대전 앞에 앉아 있고, 타환은 그런 승냥을 차가운 눈빛으로 바라보고 있다.
 
지난 48회 방송에서 승냥은 병상에 있는 타환을 흥덕전으로 옮기고 백안(김영호)이 자신을 의심하게 해 죄를 짓게 만들려는 계략을 꾸몄다. 승냥의 계략에 넘어간 백안은 승냥과 아유 태자를 죽이려다 역모 죄로 옥에 갇히게 된다.
 
하지만 타환이 백안과 승냥 사이를 중재하며 다시 원점으로 돌아가나 싶었지만 타환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결국 승냥은 백안을 죽음에 이르게 했다. 백안의 죽음을 본 타환은 울부짖으며 승냥을 원망하는 눈으로 바라봐 둘 사이의 갈등이 심화될 것을 암시했다. 
 
'기황후' 하지원 / MBC

'기황후' 49회 예고에서 타환은 승냥에게 “날이 밝는대로 황궁을 떠나거라. 감업사의 귀신이 되어서도 이 황궁 안에 발을 딛지 못할 것이다”라며 모질게 굴었다. 또한 황태후(김서형)도 승냥에게 사약이 내려질 수도 있다고 말하며 승냥이 감업사로 쫓겨나 어떤 위험에 처하게 될 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골타(조재윤)가 야욕을 드러내고 타환의 폭정이 다시 시작되면서 시청자의 궁금증을 높이고 있는 MBC 월화특별기획 '기황후' 49회는 오늘(22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