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 제국의아이들 김동준, 청소년 장애 이해 교육 드라마 ‘하늘 벽에 오르다’ 시사회 참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제국의 아이들 김동준 주연의 장애 이해 드라마 ‘하늘벽에 오르다’의 시사회가 어제 (16일) 서울 송현동 덕성여중에서 학생들 3백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시사회에는 ‘하늘벽에 오르다’의 두 주인공 제국의 아이들 동준과 탤런트 김보라가 직접 참석해 학생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본 드라마는 교육부와 장애인먼저실천운동본부가 2009년부터 청소년 장애인식 개선을 위해 매년 '장애인의 날'에 맞춰 제작·방영해 왔으며, 올해 제작된 ‘하늘벽에 오르다’는 하반신 마비 산악인 아버지를 둔 '태호'가 시각장애를 극복하고 적극적으로 삶을 개척해나가는 '유진'을 만나면서 일어나는 갈등과 화해를 다루고 있다.
 
김동준 / 사진=삼성화재
김동준 / 사진=삼성화재
제국의 아이들 김동준은 드라마에서 태호 역을 맡아, 유명 등반가였던 아버지의 사고로 방황하지만 시각 장애우 유진을 만나고 풋풋한 감정을 갖게 되고, 세상을 향해 조금씩 마음을 열어가는 복합적인 내면연기를 보여줬다. 관계자는 김동준의 캐스팅에 대해 “반항아지만 선한 심성을 가진 태호 역할에 맞게 선한 인상의 배우를 찾았다. 클라이밍이 쉽지 않은 스포츠인데 힘든 내색 없이 열심히 해주었다”며 극찬했다.
 
이 드라마의 가장 큰 특징은 출연부터 제작까지 모두 재능기부로 이루어진다는 것. 장애인먼저실천운동본부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탤런트 정선경씨는 1회부터 6회까지 모든 드라마에 출연해 장애인식 개선에 큰 역할을 했다.
 
또한 주연을 맡은 김동준은 이번 드라마의 주제곡’내 손을 잡아’를 직접 부르고, 발생하는 모든음원 수익을 '장애인먼저실천운동본부'에 기부해 장애인식개선 사업을 지원할 예정이다.
 
드라마 ‘하늘벽에 오르다’는 4월 18일(금) 오후 1시 KBS 2TV와 4월 20일(일) 오후 2시 20분 KBS 1TV를 통해 두 차례 특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