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 성준, "사이클로 몸살 나, 살 빠져" 화보 인터뷰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재연 기자) 배우 성준이 한결 풀어진 매력으로 ‘워너비 남친’ 면모를 뽐냈다.
 
성준은 스타&패션매거진 '인스타일' 5월호에서 헝클어진 머리에 몸에 힘을 뺀 채 편안한 느낌의 화보를 선보였다.
 
성준 / 인스타일
성준 / 인스타일

드라마 ‘로맨스가 필요해 3’ 종영 후 웨이브 헤어로 변화를 준 성준은 이번 화보에서 온화한 파스텔 톤의 의상을 소화하며 부드러운 모습을 선보였다. 표정과 포즈를 자유자재로 취하는 모습에 촬영장에 있던 모든 관계자들은 “손 볼 곳이 하나도 없다”며 탄성을 질렀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성준은 “드라마 ‘로맨스가 필요해 3’이 끝나고 사이클을 사서 양재동 집부터 압구정까지 한 달 동안 ‘통근’을 했다”며 “무리해서 타다 보니 몸살이 심하게 나서 드라마 촬영 때보다 살이 더 빠졌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성준 / 인스타일
성준 / 인스타일

모델에서 연기자로 정착한 계기에 대해서는 “데뷔작인 드라마 ‘화이트 크리스마스’에서 연기를 너무 못 해 오기가 생겼다. 악에 받쳐서 하다 보니 어느 순간 재미를 느끼게 됐다”며 “영화 ‘달라스 바이어스 클럽’의 매튜 매커너히처럼, 현실감 있는 작품에서 상황에 완전히 빠져드는 연기를 해보고 싶다”고 덧붙였다.
 
성준의 화보는 '인스타일' 5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성준은 현재 차기작 검토 중에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