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인간중독' 송승헌-임지연, 커플 화보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짧지만 강렬한 30초 예고편 공개에 이어, "인간중독"의 두 주인공 송승헌과 임지연의 커플 화보가 최초로 공개돼 또 다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보그 코리아] 5월호를 통해 최초로 공개된 두 사람의 파격 화보에서는 영화 "인간중독" 속 ‘진평’과 ‘가흔’의 치명적인 스캔들을 엿볼 수 있다. 두 남녀의 격정적인 사랑을 암시하듯 강렬한 붉은 벽을 배경으로 침대 위에서 서로에게 기대어 있는 모습은 대한민국을 뒤흔들 세기의 커플 탄생을 예감케 한다. 
 
송승헌-임지연 / 사진=보그 코리아
송승헌-임지연 / 사진=보그 코리아

특히 조각 같은 모습으로 여심을 사로잡을 뿐만 아니라, "인간중독"을 통한 파격 연기변신으로 기대를 모으는 송승헌과 ‘한국의 탕웨이’로 불리며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하는 임지연의 강렬한 케미스트리는 고품격 파격 멜로 "인간중독"을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인간중독"만큼이나 파격적이고 숨 막히는 강렬함을 느낄 수 있는 송승헌과 임지연의 커플 화보와 인터뷰는 오는 19일 발행되는 [보그 코리아] 5월호와 공식 웹사이트 보그닷컴(www.vogue.co.kr)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촬영현장을 담은 메이킹 영상은 이달 말 보그닷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렇듯 고혹적인 포스터와 예고편 등을 공개하며 연일 화제의 중심에 있는 "인간중독"은 오는 5월 15일, 파격 멜로의 새로운 흥행 기준이 될 것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