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 '밀회' 장현성, 김혜은과 부부로 '특별' 출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재연 기자) 배우 장현성의 '밀회' 특별 출연으로 화제를 불러일으키는 가운데 김혜은과 함께 있는 사진이 공개돼 시선을 집중시켰다.
 
15일 JTBC 월화드라마 ‘밀회’(극본 정성주, 연출 안판석, 제작 드라마하우스, (주)퓨쳐원)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 속에서는 부부 사이임을 의심케 할 만큼 냉랭한 기운이 흐르는 가운데 장현성과 김혜은이 서로 마주 보며 서있어 눈길을 끈다.
 
'밀회' 김혜은-장현성 / JTBC

장현성이 맡은 김인겸은 부친이 검찰총장 재직 중일 때 서한그룹 서회장의 딸인 서영우와 정략적으로 결혼해, 결혼생활이라는 외양만 유지한 채 쇼윈도 부부로 살아가는 인물이다. 서영우도 인겸에 대해 애정은 없지만 그룹 핵심 부서 중 하나인 법무팀장이라 섣불리 이혼할 수는 없는 상태.
 
그동안 드라마에 등장하지 않았던 서영우의 남편 김인겸의 강렬한 등장은 등장 자체만으로도 뒷 이야기를 궁금하게 만든다. 영우의 남편으로서 영우가 저질렀던 여러 사건들을 무마하기 위해 등장한 것인지, 법무팀장으로서 서한그룹에 일이 생겨 그 뒷처리를 위해 등장한 것인지 시청자의 궁금증을 높인다.
 
지난 11일 촬영이 이루어진 남양주 세트장에서는 장현성과 김혜은이 끊임없이 리허설을 해보며 서로의 연기를 체크했다. 부부 사이인 만큼 둘의 호흡이 중요했던 것. 스텝들이 분주한 가운데에서도 아랑곳하지 않고 대사를 맞춰보거나 리허설을 진행하는 모습에서 연기파 배우들의 열정을 엿볼 수 있게 한다.
 
'밀회' 김혜은-장현성 / JTBC

이 날 장현성의 특별출연은 안판석PD이 장현성에 대한 절대적인 믿음으로 갑작스러운 러브콜을 청해 이루어졌다. 이를 흔쾌히 수락한 장현성은 안판석 PD의 무한신뢰에 걸맞는 완벽 연기를 선보여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이끌어냈다는 후문이다.
 
이에 누리꾼들은 "밀회 캐스팅 대박이다", "아내의 자격팀 다시 뭉쳤네", "김혜은과 어떤 부부의 모습 보여줄 지 기대된다" 등 장현성의 출연에 큰 기대감을 나타냈다.
 
한편, 장현성의 '특급'출연이 ‘밀회’ 10부에서 어떤 역할을 할 것인지는 15일 밤 9시45분에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