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슈스케3 신지수, 크루셜스타와 신곡 'Show me your light' 발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슈퍼스타 k 시즌 3 출신인 신지수가 오랜만에 신곡을 발표하며 팬들에게 반가운 인사를 전한다.
 
신지수는 오늘 정오를 기해 멜론, 엠넷닷컴,벅스뮤직, 소리바다, 올레뮤직 등 국내 주요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크루셜스타와 함께한 신곡 'Show me your light'을 일제히 공개한다.
 
'Show me your light'는 어반 스타일을 기반으로 참여 아티스트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는 프로젝트 ''New Wave Studio '의 네 번째 프로젝트로,정기고, 애즈원, 더원에 이어 신지수와 크루셜스타가 배턴을 이어 받았다.
 
신지수 / 사진=로엔
신지수 / 사진=로엔
‘Show me your light’는 20대의 현실과 고민 그리고 사랑을 이야기하는 남자와 사랑하는 사람에게 위로와 포용을 전하는 여자의 이야기를 담은 곡으로,크루셜스타의 쿨하지만 진중함이 담겨 있는 랩과 도시적이며 알싸한 신지수의 보컬이 어우러지며 매력적인 곡으로 완성되었다.
 
특히, 신지수와 크루셜스타는 직접 작사에 참여해 우리의 삶을 위로해주는 음악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가사로 담아 많은 20대 남녀 리스너들에게 큰 공감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신지수는 신곡 발표에 앞서 오디오 프리뷰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신지수의 소속사인 로엔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서 나날이 발전하고 있는 신지수의 음악적 성장을 만나보실 수 있다"며, "크루셜스타와 함께한 신지수의 새로운 매력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신지수와 크루셜스타가 함께한 ‘Show me your light’는 금일 정오에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