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예림(Lim Kim), 모던 글램룩 화보 공개 ‘완벽 옆모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홍아현 기자) 김예림의 모던 글램룩이 돋보이는 화보가 공개됐다.


6월 24일 엔터테인먼트&라이프스타일 매거진 퍼스트룩은 첫 솔로 데뷔 앨범 '어 보이스(A Voice)'를 발표하고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투개월 김예림의 화보를 공개했다.

▲ 김예림 / 퍼스트룩
▲ 김예림 / 퍼스트룩
▲ 김예림 / 퍼스트룩


이날 공개 된 화보 속 김예림은 모던한 글램룩을 완벽히 소화해내며 다양한 표정과 포즈로 전문 패션모델 못지않은 센스를 보였다.


김예림은 세미 스모키 메이크업과 업스타일과 굵은 웨이브 헤어, 낭만적인 감성의 주얼리로 접목해 여성스러우면서도 우아한 매력을 드러냈으며 몸에 밀착되는 데님 원피스를 입고 우월한 바디라인을 뽐내기도 했다.


특히 옆모습이 클로즈업된 사진 속에서 김예림은 여신 미모와 오똑한 콧날, 날렵한 턱선이 살아있는 완벽한 옆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김예림은 "진짜 음반을 내고 데뷔하게 되는 거니까 나름 긴장되고 떨린다. 부족한 면도 있겠지만, 최선을 다했고 다행히 마음에 드는 결과가 나온 것 같다"며 첫 솔로 앨범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를 전했다.


또한 윤종신, 이상순, 검정치마, 페퍼톤스 등 한국 최고의 뮤지션들과의 작업에 대해 "곡의 느낌도 다 다르고, 작곡가분들의 성향도 달라 고민이 많았었다. 그래도 모든 분들이 내 생각과 느낌을 많이 물어보시고, 수용해줘 감사했다. 앨범 준비하는 동안에는 곡 작업이나 믹싱, 편곡 과정을 경험하는 게 오히려 학습 같았다"라며 뮤지션으로서의 긍정적인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소속사 대표이자 스승인 윤종신과의 녹음 과정에 대해서는 "윤종신 선생님은 보컬도 하시고, 작곡, 프로듀싱도 다 하시니깐 아무래도 좀더 세세하게 보는 것 같다. 그리고 내 목소리가 돋보일 수 있는 방법을 많이 고민해주신 분이다"라고 회상하며 고마움을 드러냈다.


한편 오디션 스타에서 첫 솔로앨범을 발표하며 뮤지션으로 성장한 김예림의 진지한 모습과 긍정적인 자세가 담긴 자세한 인터뷰와 추가 화보들은 퍼스트룩 온라인과 모바일 퍼스트룩에서 만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