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빛나는 로맨스' 이진, 깊이 있는 연기 ‘호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재연 기자) 배우 이진이 MBC 일일드라마 ‘빛나는 로맨스(극본 서현주, 연출 신현창, 정지인)’에서 자연스러우면서도 깊이 있는 연기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움직이고 있다.
 
극 중 무한 긍정 슈퍼맘 ‘오빛나’ 역을 맡아 폭넓은 연기를 선보이며 호평을 받고 있는 그녀가 강제 이혼 당한 뒤 빼앗긴 딸 연두(허정은 분)를 되찾기 위해 홀로서기를 하는 캐릭터의 모습을 실감나게 연기해 극의 몰입도를 높이고 있는 것.
 
딸과 가족이 세상의 전부였던 빛나(이진 분)는 믿었던 남편 태식(윤희석 분)의 외도와 강제 이혼, 연두의 친권까지 빼앗기며 자신을 힘들게 하는 세상을 원망했다. 하지만 엄마는 강했고, 당당히 홀로서기를 시작했다. 
 
'빛나는 로맨스' 이진 / MBC 방송 캡처

그녀는 딸을 위해 세상으로 새로운 발걸음을 내딛기 시작한 엄마의 진지한 모습부터, 사랑 앞에서는 늘 작고 힘 없는 여자일 수 밖에 없는 ‘빛나’ 캐릭터의 변화된 모습을 입체적으로 그려내고 있다.
 
하준(박윤재 분)과 서로 마음을 확인했지만 그들의 사이를 질투하는 채리(조안 분)의 방해와 하준의 아버지 대풍(정한용 분)의 반대를 맞아 심한 수모를 겪으면서도 그의 미래를 위해 어쩔 수 없이 이별을 선택하기도 했다. 또한 중요한 요리 콘테스트를 앞두고 채리와 짜고 연두를 잃어버렸다 거짓말한 엠마정(지소연 분)의 계략에 빠져 아이를 찾기 위해 모든 것을 포기했지만, 이후 찾아낸 딸을 안고 하염없이 굵은 눈물을 흘리며 가슴 절절한 ‘빛나는 모성애’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아프게 하기도.
 
이처럼 이진은 캐릭터가 처한 상황에 따라 시시각각 변하는 다양한 감정을 흔들림 없이 연기하며 극 전체를 자연스럽게 이끌며 주연으로서 맡은 바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는 평이다.
 
한편, 매번 당하기만 하던 빛나가 하준과 상욱(박광현 분)의 도움으로 태식의 불법 의료 시술을 신문사에 고발하게 되면서 새로운 국면을 맞으며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MBC 일일드라마 ‘빛나는 로맨스’는 매주 월~금 오후 7시 1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