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빛나는 로맨스’ 박광현, 이진 향한 순애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배우 박광현이 ‘빛나는 로맨스’에서 강력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지난 3월부터 MBC 일일드라마 ‘빛나는 로맨스’(극본 서현주, 연출 신현창, 정지인)에 등장한 박광현은 유학파 재벌 2세 한상욱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첫 등장부터 이진(오빛나 역)과 남다른 인연을 맺은 박광현은 이진을 지키는 한결같은 순애보로 극의 재미를 더하고 있다. 
 
‘빛나는 로맨스’  / MBC
‘빛나는 로맨스’ / MBC
박광현은 이진이 청운각 면접을 볼 수 있도록 힘을 써준 것은 물론, 조안(장채리 역)에 의해 누명을 쓰게 된 이진의 억울함을 풀어주는 등 이진이 어려움에 처할 때 마다 그녀를 도왔다.
 
박광현의 한결같은 순애보에 이진의 마음이 점차 열리며 드라마 제목처럼 ‘빛나는 로맨스’가 본격화 되고 있다.
 
54회부터 전격 투입된 박광현은 극에 활력을 불어 넣으며, 한상욱을 핵심 캐릭터로 만들어 냈다.
 
이진을 향한 박윤재(강하준 역)와 삼각 로맨스에서도 정정당당하게 마음을 얻으려는 한상욱 캐릭터를 입체감 있게 표현하며 많은 시청자들의 옹호를 이끌어 냈다.
 
한편, 박광현이 열연 중인 MBC 일일드라마 ‘빛나는 로맨스’는 매주 월~금 오후 7시 15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