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이유(IU)-하이포, ‘봄, 사랑, 벚꽃말고’ 오늘(8일)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아이유가 파격적인 지원 사격에 나서 화제를 모았던 남성 4인조 그룹 하이포(High4)가 오늘(8일),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하이포는 4월 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아이유와 함께 부른 ‘봄, 사랑, 벚꽃 말고’의 음원을 공개하고, 동시에 공식 SNS 계정(https://twitter.com/HIGH4_NAP, https://www.facebook.com/highfour.nap) 및 유튜브 채널(http://www.youtube.com/user/FROMNAP)을 통해 아이유와 하이포가 함께 출연한 ‘봄, 사랑, 벚꽃 말고’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하이포 멤버 4명(김성구, 백명한, 알렉스, 임영준)과 아이유가 함께 부른 ‘봄, 사랑, 벚꽃 말고’는 감미로운 어쿠스틱 기타로 시작해, 리얼 악기들이 유려한 멜로디를 따라 펑키(funky)한 그루브감을 만들어내는 곡이다.  
 
아이유-하이포 ‘봄, 사랑, 벚꽃말고’ 뮤비 / 사진=N.A.P 엔터테인먼트
아이유-하이포 ‘봄, 사랑, 벚꽃말고’ 뮤비 / 사진=N.A.P 엔터테인먼트
아이유가 직접 쓴 노랫말과 함께 전개되는 매끄러운 멜로디는 상쾌한 봄의 청량감을 고스란히 전달한다. 특히 아이유와 하이포 멤버들이 만들어내는 후렴구의 조화로운 화음은 강한 중독성을 지니고 있어 2014년 솔로들을 위한 봄의 찬가의 탄생을 예고했다. 
 
아이유는 ‘봄, 사랑, 벚꽃 말고’에서 데뷔 후 처음으로 자신의 노래를 제외한 다른 가수의 곡에 작사가로 참여했다. 아이유가 쓴 ‘봄, 사랑, 벚꽃 말고’의 노랫말은 벚꽃 피는 봄날에 연인이 없는 솔로의 심정을 아이유 특유의 센스 있는 언어로 유머러스하고 재치 있게 담아냈다.
 
아이유-하이포 ‘봄, 사랑, 벚꽃말고’ 뮤비 / 사진=N.A.P 엔터테인먼트
아이유-하이포 ‘봄, 사랑, 벚꽃말고’ 뮤비 / 사진=N.A.P 엔터테인먼트
‘봄, 사랑, 벚꽃 말고’는 7일 정오 음원과 함께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아이유와 하이포 멤버들이 함께 출연한 뮤직비디오는 ‘종이로 만든 마을’이라는 콘셉트로 아기자기하게 연출된 세트에서 촬영됐다. 이 뮤직비디오에서 아이유는 새침하고 귀여운 표정 연기와 하이포 멤버들과 깜찍한 군무를 선보인다. 
 
아이유는 하이포의 ‘봄, 사랑, 벚꽃 말고’의 작사와 가창, 뮤직비디오 출연 뿐 아니라,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 하이포 멤버 김성구, 백명한, 알렉스, 임영준을 직접 소개하는 등 홍보에 적극적으로 나서며 하이포 데뷔에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아이유는 하이포의 멤버 김성구와 연습생 시절부터 절친한 사이로 두 사람은 엠블랙의 천둥, 피에스타의 혜미 등과 함께 '쭈구리'라는 모임을 만들어 우정을 이어왔다. 
 
한편 하이포는 보컬 김성구, 백명한과 랩퍼 임영준, 알렉스 4명으로 구성된 팀으로 멤버 개개인이 직접 작사 작곡에 능한 실력파 힙합 그룹이다. 아이유의 지원사격뿐 아니라 음악성과 멤버 개개인의 개성, 뛰어난 무대 표현력으로 2014년 가장 무섭게 떠오르는 남자 신인 아이돌 그룹으로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하이포는 오는 5월 발매를 목표로 하이포만의 색깔이 녹아 있는 앨범 준비와 함께, 이 후 방송, 뮤지컬, 연기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