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정, ETN 신개념 뮤직토크쇼 ‘뮤톡’ 출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ETN에서 봄 개편을 맞아 신개념 뮤직 토크쇼 ‘뮤톡’(프로듀서 강원련, 담당 심구PD)을 신규 편성했다.
 
뮤톡에서는 K-POP 열풍의 주인공인 아이돌뿐만 아니라 대한민국 모든 뮤지션들의 안방인 녹음실에서 직접 만나 시청자들이 궁금해하는 스타들의 일상과 실시간 SNS 토크로 시청자들이 좋아하는 뮤지션과의 쌍방향 대화도 가능하다.
 
'뮤톡' 이정 / 라우더스엔터테인먼트
뮤직 토크쇼 뮤톡(MC 신고은)은 뮤지션의 Live음악을 감각적인 영상미와 함께 시청자들에게 보여주며, 뮤지션이 직접 다음 출연자를 섭외하고 가는 독특한 음악방송으로 시청자에게 재미 요소까지 전달한다.
 
특히, 뮤톡을 기획한 ETN 프로듀서 강원련(과장)과 심구(PD)는 “타 채널 뮤직토크쇼에서 볼 수 없었던 뮤지션들의 생생한 Live와 녹음실 분위기를 연출하며, 뮤지션과 시청자가 SNS를 통해 함께 소통하는 두 마리 토끼를 잡는 프로그램으로예상 한다”고 포부를 밝혔다.
 
'뮤톡' 이정 / 라우더스엔터테인먼트
심구(PD)는 "뮤톡의 하이라이트는 ‘섭외하고 가’이다. 출연한 뮤지션이 다음 회 출연자를 직접 섭외해야 녹화가 종료된다.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그야 말로 新개념 뮤직토크쇼다”라고 전했다.
 
뮤톡 MC로 발탁된 가수 신고은은 Love Pop으로 활동한 경력을 가지고 있으며 현재는 뮤지컬 배우로도 활동 중이다.
 
'뮤톡' 이정 / 라우더스엔터테인먼트
신개념 뮤직토크쇼 뮤톡의 첫 녹화는 가수 이정이 출연했으며, 초보 MC 신고은을 들었다(?) 놨다(?) 하며, 특유의 예능감을 뽐내며 뮤톡 촬영 현장을 초토화 시켰다.
 
녹화 당시 SNS로 동료 가수 조정치와 린이 댓글을 통해 출연의사를 적극 밝혀 제작진들을 놀라게 하며, 이정이 과연 어떤 뮤지션을 섭외 했을지 궁금하게 됐다.
 
신고은 - 이정 / 라우더스엔터테인먼트
신고은 - 이정 / 라우더스엔터테인먼트
한편, 뮤직토크쇼 뮤톡은 2014년 4월 10일 오후 6시에 첫방송 될 예정이다.
'뮤톡' 이정 / 라우더스엔터테인먼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