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UHD] '표적' 류승룡, ‘뮤인’ 화보 전격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추격 액션 '표적'이 배우 류승룡의 화려한 변신을 담은 ‘뮤인’ 화보를 전격 공개했다.
 
오는 4월 30일 개봉을 앞둔 영화 '표적'은 의문의 살인 사건에 휘말린 남자 ‘여훈(류승룡)’과 아내를 구하기 위해 그와 위험한 동행을 하게 된 의사 ‘태준(이진욱)’, 그리고 이들을 쫓는 두 형사가 펼치는 36시간 동안의 숨막히는 추격을 그린 작품이다. 
 
류승룡 / 사진=뮤인
류승룡 / 사진=뮤인

대한민국 명품 배우 류승룡의 차기작으로 주목 받고 있는 영화 '표적'이 류승룡의 댄디한 수트 핏과 강렬한 카리스마를 담은 ‘뮤인’ 화보를 공개했다.
 
'표적'을 통해 첫 액션 연기에 도전, 기대를 모으고 있는 류승룡은 이번 화보를 통해 깔끔한 수트와 가죽 점퍼를 입은 채 극과 극의 매력을 발산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흰 수트에 맨발로 자연스럽게 누워 있는 모습과 깊은 생각에 빠진 듯 고개를 숙인 채 깊이 있는 표정 연기를 선보인 감각적인 화보는 마치 류승룡의 전작인 "내 아내의 모든 것"의 마성의 카사노바를 연상케 한다. 
 
류승룡 / 사진=뮤인
류승룡 / 사진=뮤인

반면, 가죽 점퍼를 입고 정면을 응시하고 있는 류승룡의 강인한 매력과 남성미 넘치는 옆모습이 담긴 화보는 이번 '표적'에서 묵직한 감성을 지닌 리얼한 액션을 선보이는 ‘여훈’ 캐릭터를 떠올리게 하며 기대를 더한다.
 
이처럼 화려한 필모그래피만큼이나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한 배우 류승룡의 화보는 영화 '표적'을 통해 새로운 모습을 기대하는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다.
 
류승룡의 색다른 변신을 담은 화보가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가운데, 영화 '표적'은 2014년 4월 30일 개봉 예정이다.
류승룡 / 사진=뮤인
류승룡 / 사진=뮤인

류승룡 / 사진=뮤인
류승룡 / 사진=뮤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