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감격시대' 조동혁-김성오, '명품 조연' 시청자들 사로잡아 '호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재연 기자) ‘감격시대’에서 강한 남자로 존재감이 빛났던 조동혁과 김성오가 마지막까지 멋진 사나이의 모습을 보여주며 퇴장했다.
 
마지막까지 단 2회만을 남겨두고 있는 KBS 2TV 수목 특별기획드라마 ‘감격시대:투신의 탄생’(극본 박계옥, 연출 김정규,안준용, 제작 레이앤모)에서 제대로 강한 남자를 보여준 조동혁(신이치 역)과 김성오(정재화 역)는 마지막까지 ‘진짜 사나이’의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심금을 울리며 아름다운 퇴장을 맞았다.
 
20회(20일 방송)에서 김성오가 연기하는 정재화는 클럽 상하이를 두고 신정태(김현중 분)와 혈투를 벌였다. 6개월간 복싱으로 단련해 온 김성오는 리얼하고 숨막히는 20분간을 만들어내며 강렬한 격투신을 시청자들에게 각인시켰다.

'감격시대' 조동혁-김성오 / 레이앤모

상하이로 무대를 옮긴 9회부터 본격 등장해 정태의 존재에 위협을 느끼면서도 그를 동생으로 받아들이며 강한 형제애를 보여주었던 정재화는 정의로 똘똘 뭉친 정태와는 달리 야심과 실리를 챙길 줄 아는 건달로 김성오의 다른 매력을 보여주며 남남 케미를 과시했다.   
 
특히 갈퀴손을 끼고 정태와 대결을 펼치던 정재화는 정태의 약점을 알고서도 그 약점을 공격하지 않았고 결국 정정당당한 승부를 위해 갈퀴손까지 벗어 던지며 정태와 싸웠다. 비록 싸움에 패하지만 그 결과에 승복하며 조용히 눈물을 흘리며 홀로 방삼통을 떠나는 정재화의 모습은 가슴을 뜨겁게 하는 사나이들의 의리를 느끼게 했다.
 
한편, 드라마 초반부터 과묵한 일본 무사 신이치로 등장해 드라마에 무게감을 더했던 조동혁 또한 21회(26일 방송)를 통해 강인한 무사의 장렬한 최후를 보여주며 뜨거운 퇴장을 맞았다.
 
피투성이가 된 채 가야(임수향 분) 앞에 무릎을 꿇고 “일국회의 별이 되십시오”라는 말을 남기며 마지막 숨을 거두는 신이치의 모습은 조동혁의 절절한 연기를 통해 안방에 전해졌고 보는 이들의 가슴을 찡하게 만들며 슬픈 여운을 남겼다.
 
절제된 대사와 강렬한 눈빛, 절도 있는 액션으로 ‘날카로운 검’과 같은 신이치라는 캐릭터를 완벽하게 연기한 조동혁은 마지막까지 충성스런 무사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조동혁과 김성오는 ‘감격시대’에서 ‘신이치’와 ‘정재화’라는 캐릭터로 완벽하게 변신해 강인한 남자의 매력과 사나이들의 진한 의리를 보여주며 강렬한 존재감을 과시했다. 드라마의 재미를 높이는 데 일등공신 역할을 톡톡히 해낸 이들은 시청자들에게 아쉬운 안녕을 고했다.
 
다음 주 대망의 클라이맥스를 기다리고 있는 KBS 2TV 수목 특별기획드라마 '감격시대:투신의 탄생'은 수요일과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