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UHD] '국민디바' 이은미, '스페로 스페레(Spero Spere)' 음반 선발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2년 만에 새 미니앨범 '스페로 스페레(Spero Spere)' 발표를 앞둔 '국민디바' 이은미가 음원 공개에 앞서, 음반을 먼저 공개하기로 결정했다.
 
음원을 발표한 뒤 음반을 내놓는 여타 가수들과는 정반대의 행보다.
 
이은미 소속사 네오비즈 측은 25일 "오는 27일 새 미니앨범 '스페로 스페레(Spero Spere)'로 컴백 예정인 이은미가 이례적으로 하루 전날인 26일 오프라인을 통해 음반을 먼저 발표한다"고 밝혔다.
 
'음악적 완성도로 승부한다'는 결정이다.
 
이은미 / 사진=네오비즈컴퍼니
이은미 / 사진=네오비즈컴퍼니
소속사 관계자는 "이은미는 오랜만에 내놓는 음반인 만큼 이번 컴백 준비에 심혈을 기울였다. 때문에 가수는 물론 회사 내부에서도 자신감이 높고, 기대 역시 크다"며 "음악적 완성도에 자신 있기 때문에 음원 공개 전, 오프라인을 통해 음반을 먼저 발표하기로 확정했다"고 설명했다.
 
이에 따라 26일 각종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 새 미니앨범 '스페로 스페레(Spero Spere)'를 내놓고, 이후 27일 정오에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전곡의 음원을 공개한다.
 
'살아있는 한 희망은 있다'라는 뜻의 라틴어로 된 이번 신보 '스페로 스페레(Spero Spere)'는 '마비', '가슴이 뛴다', '해피블루스', '사랑이 무섭다', '괜찮아요' 등 총 5곡으로 구성돼 있다. 
 
큰 줄거리의 연작 이야기를 가슴으로 읽어 내려가는 '이은미 표' 음악으로, 깊고 진한 이은미 특유의 고독을 느낄 수 있다.  
 
지난 2012년 미니앨범 '세상에서 가장 짧은 드라마' 발매 이후 2년 만에 발표하는 이은미의 활약에 기대가 모아진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