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열애’ 최윤영, 마지막 촬영 마무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열애’ 여주인공 최윤영이 마지막 촬영 날 배우 및 스태프 전원에게 기발한 치킨을 돌렸다.
 
SBS 주말드라마 ‘열애’에서 사랑할 수 밖 없는 당돌한 여주인공 ‘한유정’역으로 안방극장에 활기를 불어 넣은 최윤영이 마지막 촬영을 마치고 치킨을 돌려 훈훈한 촬영 분위기를 만들었다.
 
최윤영 / 매니지먼트 구
최윤영 / 매니지먼트 구
22일 탄현에서 진행 된 마지막 촬영현장에서 최윤영은 6개월 간 함께 고생해온 배우와 스태프들을 위한 고마운 마음에 사비로 치킨을 직접 돌렸다는 후문.
 
최윤영은 소속사를 통해 “촬영이 끝나면 시원한 마음이 들 줄 알았는데 막상 마지막 촬영이 끝나니 섭섭하다”고 마지막 촬영 소감을 전했다.
 
이어 “’열애’ 식구들을 만나지 않는 날이 어색할 정도로 익숙하고 정들었다”며 “어느 작품이든 이별은 오지만 너무 서운하다”고 말해 그 동안 쌓아온 열애 팀들에 대한 애정과 서운한 마음을 전했다.
 
한편, SBS 주말드라마 ‘열애’의 마지막화는 23일 오후 8시 4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