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 '세결여' 장희진, “실제의 나는 다미처럼 사랑에 적극적이지 않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재연 기자) ‘세 번 결혼하는 여자’ 장희진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톱 여배우이자 사랑하는 남자에게 버림받고 집착으로 인해 고통스러워하는 극 중 이다미에 대한 ‘리얼 속마음’을 전했다.
 
장희진은 SBS 주말특별기획드라마 ‘세 번 결혼하는 여자’(극본 김수현 연출 손정현/제작 삼화 네트웍스)에서 오은수(이지아)와 이혼 위기에 처한 김준구(하석진)의 비밀스런 연인 톱 여배우 이다미 역을 맡아 오직 사랑을 위해 자신의 모든 것을 내던지는 순애보를 ‘절정의 연기'로 표현해내며 극적 긴장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세결여' 장희진 / 삼화 네트웍스

특히 이다미는 지난 방송에서 김준구의 이모 손보살(강부자)을 만난 후 자신의 사랑이 김준구를 파탄으로 몰고 가 결국 이혼 위기까지 맞게 했다는 사실을 알게 됐던 상태. 이후 손보살의 “사랑이 남자 신세 망치는 거야? 남자 파멸시키는 게 사랑이야?”라는 따끔한 일침이 자꾸만 머릿속에서 떠나지 않는다며 무기력해진 채 혼란스러운 감정의 기복을 그려내 눈길을 끌었다.
 
이와 관련 장희진은 이다미에 대해 “이다미는 누구보다 자신의 감정에 솔직하고 사랑에 적극적인 매력적인 인물이지만, 사실 극 중 다미의 모든 행동들을 공감하기에는 어려움이 있다”고 말문을 열었다. 하지만 “다미 역시 톱 여배우의 자리에 있지만 집안을 혼자 이끌어가면서 누구보다 힘들고 외로웠을 거라는 생각이 든다. 그러던 중 만난 김준구는 다미에게 유일한 의지고 사랑이었던 것 같다. 다미 입장이었다면 준구를 놓치고 싶지 않은 게 어쩌면 당연할지 모른다”고 극 중 캐릭터에 대한 뜨거운 애정과 이해를 드러냈다.
 
'세결여' 장희진 / 삼화 네트웍스

이어 장희진은 “개인적으로 실제의 나는 다미처럼 사랑에 적극적이지 않다. 오히려 어떤 면에서는 소극적인 편인 것 같다”고 털어놓으며 “우선 준구는 결혼을 했고, 내가 아닌 다른 여자를 바라보는 남자다. 사랑하는 사이라면, 적어도 서로 마주 보고 있다면, 기본적으로는 믿음이 있어야 관계를 지속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무엇보다 장희진은 화려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톱 여배우의 리얼한 면모는 물론, 사랑을 위해 모든 것을 내던지는 당당한 자신감까지 이다미의 모든 것을 완벽하게 담아내며 시청자들에게 ‘신(新) 김수현 패밀리’라는 극찬을 받고 있는 상황. 매회 몸을 사리지 않는 열연으로 명장면을 만들어내고 있는 장희진은 “처음 출연을 결정하게 되었을 때 어떻게 캐릭터를 만들어가야 할지 고민을 많이 했다”며 “김수현 선생님께 조언을 구했는데, 그때 선생님과 많은 이야기를 나누고 상의하면서 다미를 만들어 왔다”고 진심어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세결여' 장희진 / 삼화 네트웍스

그런가하면 장희진은 극 중 가장 기억에 남는 장면으로 지난 25회 방송에서 이지아, 하석진과 삼자대면을 했던 모습을 꼽았다. 김준구와의 만남을 그만 두라는 오은수에게 이다미가 “우리 얼마나 좋았는데. 얼마나 뜨거웠는데 당신이랑 결혼하구두 방콕에서 우리 거의 밤 새면서”라고 도발을 하자 분노를 참지 못한 오은수가 이다미의 뺨을 때렸던 것. 장희진은 “지금까지 이지아씨, 하석진씨와 각각 따로따로 촬영을 해오다가 셋이 처음으로 함께한 장면이라 더욱 기억에 남는다”며 “은수와 준구, 다미 캐릭터간의 감정이 고조된 장면이라 방송에서는 서로간의 긴장감이 어마어마했지만 실제로는 정말 너무 재미있게 촬영했다”고 당시의 분위기를 전했다.
 
마지막으로 장희진은 연일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 동시간대 1위를 지켜내며 가열찬 뒷심을 보여주고 있는 ‘세 번 결혼하는 여자’의 시청자들에게 “정말 너무 감사드린다는 말 외에는 제 마음을 전할 다른 표현이 없는 것 같다”며 “끝까지 열심히 할 테니 기대 부탁드린다”고 애교 가득한 사랑스러운 미소를 지었다.
 
'세결여' 장희진 / 삼화 네트웍스

제작사 삼화네트웍스 박태영 제작총괄PD는 “장희진은 놀라운 연기 열정과 캐릭터에 대한 깊은 연구로 제작진도 놀랄만한 연기를 보여주고 있다”며 “극의 몰입도를 한껏 끌어올리고 있는 장희진의 열연과 활약을 끝까지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36회 방송분에서는 오현수와 안광모가 조금씩 천천히 가족들의 마음을 얻어가는 ‘훈훈함’으로 시청자들에게 ‘잔잔한 미소’를 안겼다. ‘오현수네 가족’이 조건 없이 서서히 안광모를 가족으로 받아들이기 시작한 것. 느리지만 깊숙하게 가족들의 마음을 얻어가는 안광모가 담겨지면서 ‘동거’를 선택한 두 사람의 전개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