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 '왔다! 장보리' 카라 한승연-초신성 건일, ‘한류돌’ 매력 뿜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재연 기자) 주말드라마 '사랑해서 남주나'에 출연하는 걸그룹 카라의 한승연과 초신성 건일의 캐스팅이 화제다. 두 사람 모두 일본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아이돌이라는 점에서 주목을 받고 있는 것.
 
한승연은 최고의 걸그룹 카라 출신으로 지난해 '장옥정, 사랑에 살다' 최숙빈 역으로 연기에 입문했다. '왔다! 장보리'에서는 이회장(한진희)의 공주병 막내딸 ‘가을’로 등장, 사치스럽고 허세 심한 철부지의 모습을 제대로 보여줄 예정이다. 장보리(오연서)와 유천(건일)을 두고 삼각관계가 된다.
 
'왔다! 장보리' 카라 한승연 / 톱스타뉴스 Photo DB

한승연은 “긴장되지만 좋은 기회라고 생각한다. 공중파로는 두 번째 작품인데 50부작이라는 긴 호흡을 좋은 분들과 함께 하게 되어 정말 행복하다”고 출연소감을 말하고 “‘가을’이는 귀하게 자란 철부지지만 꿈을 이루는 열정도 있고, 차근차근 사랑을 알아가는 매력 있는 아가씨다. 틈만 나면 가을이라는 사람이 누구인지 고민하게 된다”고 역할에 대한 열정을 드러냈다. 극중 모녀지간이 된 금보라와는 예능 프로그램에서 한 차례 만난 경험이 있어 무척 반가웠고 기뻤다고.
 
한편, 건일은 국내보다는 일본에서 활동이 두드러져 일본 내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아이돌 그룹 초신성의 훈남 멤버. 지난 2009년 납량물로 방송된 MBC '혼' 등 다수의 드라마에 출연하며 연기자로서의 수업도 착실하게 쌓고 있다.
 
'왔다! 장보리' 초신성 건일 / 톱스타뉴스 Photo DB

건일은 보리의 어릴 적 단짝으로 같이 성장해나가면서 보리에게 점차 사랑을 느끼는 유천 역으로 출연한다. 의리 있고, 잘 생기고, 싸움도 잘하는 상남자 캐릭터. “2년 만에 하는 작품이라 너무 기대된다”고 설렘을 전해온 건일은 “이제는 뭔가를 보여줄 수 있는 시기라고 생각하고 그만큼 더 열심히 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왔다! 장보리'는 친딸과 양딸이라는 신분의 뒤바뀜으로, 극도의 갈등 상황에 놓이게 되는 두 딸과 두 어머니의 이야기. 엄마와 딸이 화해하고 진짜 가족이 되어가는 과정을 여주인공 장보리와 세 여자의 인생을 통해 보여주고자 한다. '아내의 유혹' '천사의 유혹' '다섯손가락' '가족의 탄생' 등 화제작들을 집필한 김순옥 작가와 '욕망의 불꽃' '메이퀸' 등을 연출한 백호민 PD가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오는 4월 5일(토) 저녁 8시 45분 첫 방송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