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트랜스픽션-걸스데이 민아, 월드컵 응원가 콜라보레이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트랜스픽션이 걸스데이 민아와 함께한 한국 축구 대표팀 응원단 붉은 악마가 제작한 브라질 월드컵 공식 응원가를 12일 발표했다.
 
응원가 제목은 ‘승리를 위하여 2014’이며, 2006년 독일 월드컵 응원가 ‘승리를 위하여’, 2010년 남아공 월드컵 응원가 ‘승리의 함성’에 이어 세번째로 공식 응원가를 발표하는 것이다.
 
트랜스픽션-걸스데이 민아
트랜스픽션-걸스데이 민아
소속사는 “2006년 독일 월드컵 당시 트랜스픽션이 발표한 ‘승리를 위하여’는 현재까지도 축구장에서 가장 많이 불려지는 응원가중의 한곡이며, 새롭게 편곡한 이 곡은 걸스데이의 민아와 함께 불렀다”고 밝혔다.
 
이번 ‘승리를 위하여 2014’는 캐논 변주곡을 바탕으로 민아의 청량한 목소리와 트랜스픽션 특유의 에너지가 잘 표현된 곡이며 아이돌스타와 정통 락밴드의 콜라보레이션 시도로 붉은 악마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트랜스픽션-걸스데이 민아
트랜스픽션-걸스데이 민아
이 앨범에는 ‘트랜스픽션’을 포함해 에일리, 딕펑스, AOA, 키팝-윤형빈-서두원, 타이니지, 브로큰 발렌타인, 정준영&소울다이브, 로맨틱펀치 등의 뮤지션들이 참여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