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보이프렌드(BOYFRIEND), '푸에르토 리코' 단독 공연에 팬들 열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아이돌그룹 보이프렌드가 푸에르토 리코에서 케이팝 가수 최초로 단독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보이프렌드는 지난 8일(토) "센트로 데 벨라스 아르테스 루이스 아 페레(Centro De Bellas Artes Luis A Ferre)" 공연장에서 1700명의 현지 팬들이 운집한 가운데 "Boyfriend, fan meeting en Puerto Rico"라는 타이틀로 단독 공연을 가졌다.
 
이날 현지 팬들은 1, 2층 좌석을 가득 메웠으며 2시간 공연 내내 보이프렌드의 대표곡들를 함께 부르고 멤버들의 이름을 연호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여주었다. 
 
보이프렌드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보이프렌드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이번 공연은 케이팝 최초로 열린 단독공연임에도 티켓 오픈과 동시에 대부분의 좌석을 매진시켜 보이프렌드에 대한 높은 인기를 반증했다.
 
특히 공연에 임박해 티켓을 구매하는 푸에르토 리코 현지 사정을 감안했을때 이러한 폭발적인 반응은 매우 이례적으로 받아들여지고 있다.
 
또한 지난 3월 6일 보이프렌드가 산 후앙공항을 통해 입국 당시, 늦은 시간에도 불구하고 500명 이상의 팬들이 운집해 현지 관계자들을 놀라게 했는 후문이다.
 
한편 푸에르토 리코 첫 단독 공연을 성황리에 마친 보이프렌드는 3월 11일 시카코, 13일 달라스에서 첫 미국 쇼케이스를 가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