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수현, 중국 방문은 장쑤위성TV가 제공한 전용기로…중국 예능 '최강대뇌' 녹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김수현이 지난 8일 중국 장쑤위성TV의 인기 예능 프로그램 '최강대뇌-더 브레인'(이하 ‘최강대뇌’) 녹화를 마치고 귀국했다.
 
지난 8일 이른 아침 장쑤위성TV 측에서 제공한 전용기로 김포공항을 통해 출국한 김수현은 당일 오전 중국 난징 공항에 도착했다. 이날 김수현의 방문을 환영하기 위해 하루 전부터 현지 팬 수천 명이 난징 공항으로 몰려들었고, 공항에는 안전 사고를 대비해 600여 명의 보안요원이 투입되는 등 공항 관계자과 현지 언론 마저도 김수현을 향한 현지의 뜨거운 관심에 놀라워했다는 후문이다.
 
김수현 / 키이스트
김수현 / 키이스트
난징 공항에서 곧바로 '최강대뇌' 녹화 현장으로 이동한 김수현은 방청객 1천여 명의 뜨거운 환영 속에서 녹화를 시작했으며, 함께 초대된 장백지 등 중화권 최고의 게스트들과 함께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녹화를 진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녹화 현장에 들어오지 못한 현지 팬들이 공항으로 이동하는 김수현을 보기 위해 방송국 주변으로 수백 미터 줄을 서서 기다리는 등 열렬한 환영을 보내와 더욱 눈길을 끌었다.
 
김수현 / 키이스트
김수현 / 키이스트
특히, 이날 장쑤위성TV 측은 방송일이 2주 가량 남아 있음에도 불구하고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녹화 현장을 실시간으로 공개하며 현지 팬들과 언론의 관심에 화답했다. 이에 중국과 한국 언론 매체들은 ‘김수현, 중국 여심 뒤흔들다’, ‘대륙을 품은 도교수의 '최강대뇌' 방문’ 등의 타이틀로 김수현의 중국 방문을 앞다투어 보도해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김수현의 소속사 키이스트 엔터사업총괄 양근환 사장은 “현지 팬들과 언론의 뜨거운 관심 속에서 보낸 하루 동안 김수현과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가 중국에서 얼만큼 큰 사랑을 받고 있는지를 실감할 수 있었다” 라면서 “바쁜 일정 중에도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녹화를 마칠 수 있도록 배려해 준 방송국 측과 김수현에게 따뜻한 관심을 보내주신 중국 팬 여러분들께 감사 드린다” 라고 전했다.
 
김수현 / 키이스트
김수현 / 키이스트
김수현이 출연한 '최강대뇌'는 뇌에 관한 지식과 집중력 테스트 등을 다룬 중국 장쑤위성TV 화제의 예능 프로그램. 주걸륜, 장쯔이, 타오징잉 등 중국 최고의 톱스타들이 출연, 첫 방송부터 웨이보 화제 참여도 1위 기록과 함께 동시간대 시청률 1위에 오르며 호평을 받았다. 김수현이 출연한 '최강대뇌'는 오는 21일 장쑤위성TV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한편, 김수현은 중국에서 새로운 한류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주역으로 미국 유력 일간 워싱턴 포스트 1면에서 소개되는 등 세계적으로 주목을 받고 있으며, 오는 16일 서울 팬미팅(2014  Kim Soo Hyun Asia Tour 1st Memories in Seoul)을 시작으로 아시아 7개국 9개 도시를 순회하는 팬미팅 투어를 진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