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세결여' 이지아, 시련 이겨내는 차분한 내면연기 '몰입도 U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재연 기자) '세결여' 이지아의 시련은 언제까지 계속될까?
 
지난 2일 방송된 SBS '세 번 결혼하는 여자'(이하 세결여)에서는 이지아(은수)가 김자옥과 강부자의 설득에도 이혼을 결심한 마음을 돌리지 않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지아는 이번 방송에서 남편의 외도에 이혼을 결심했음에도 불구하고 시종일관 차분하고 담담한 모습으로 시련을 이겨내는 여자의 내면연기를 완벽하게 선보였다.
 
'세결여' 이지아 / SBS 방송 캡처

그 동안 겉보기에는 행복한 결혼생활을 하고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살얼음판 위를 걷고 있는 상황에도 밝고 싹싹한 모습만 보여줬던 이지아의 천진난만하던 모습은 이미 사라진 지 오래. 가슴 아픈 속앓이 연기로 시청자들의 안타까움과 동정심을 유발하고 있다.
 
‘세결여’ 에서 이지아가 맡은 오은수 캐릭터는 행복해지려고 선택한 현실이 자신을 더 불행하게 만드는 여자와 엄마의 이상과 현실 사이에서 오고 가는 극명한 감정변화를 매끄럽게 소화해내야 하는 역할이다. 이지아는 이러한 캐릭터의 극과극 감정을 완벽히 흡수, 디테일한 내면연기를 선보이며 극의 몰입도를 높여주고 있다는 평이다.
 
한편, SBS '세 번 결혼하는 여자'는 매주 토,일 밤 9시5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