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미코' 마지막회 '화기애애한' 촬영장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재연 기자) MBC 수목미니시리즈 '미스코리아'(극본 서숙향 연출 권석장 제작 SM C&C)가 오늘밤 마지막회 방송을 앞두고 배우들의 화기애애한 촬영 현장 뒷모습 사진을 공개했다.
 
늘 즐거운 분위기 가운데 촬영을 진행했던 드라마 '미스코리아' 팀은 마지막 촬영까지 활기 넘치고 웃음이 가득했다.
 
26일 제작사 측이 공개한 사진 속에는 드라마 '미스코리아'를 이끌어나간 주역인 이선균, 이연희, 이미숙, 이성민, 송선미 등 배우들이 촬영현장에서 선보인 환한 미소가 담겨있다.
 
그 동안 남다른 팀워크를 자랑한 '미스코리아' 팀은 지난주 진행된 마지막 촬영까지 열정을 다하는 모습을 보였다.
 
'미스코리아' / SM C&C
늘 가장 많은 스케줄을 소화해내고 있음에도 힘든 기색 없이 열정적으로 촬영에 임했던 이선균-이연희 커플은 촬영장에서 이미 유행어가 된 "빠샤!"를 외치는 등 장난기 어린 모습을 보여 함께 촬영에 임하는 스태프들의 사기를 북돋아주었다.
 
형준-지영 커플 못지않은 '케미'를 자랑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정선생-고화정 커플 역시 극 중에서 달달한 러브라인을 선보이고 있는 만큼 현장에서도 마지막까지 다정한 모습으로 스텝들의 질투어린 시선을 받았다는 후문.
 
이외에도 이미숙과 홍지민 역시 젊은 배우들 못지않은 열정으로 마지막 촬영까지 숨겨진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했다고. 또 짧은 등장이지만 늘 보는 이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던 오씨네 네 남자들 역시 마지막씬에서 코믹한 장면을 연출하며 스텝들의 많은 박수를 받았다.
 
제작사 관계자는 "마지막까지 '미스코리아'를 기다려주시는 팬들의 마음에 보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촬영에 임했다. 26일 방송되는 '미스코리아' 마지막회에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종영까지 단 한 회를 남겨두고 있는 MBC 수목미니시리즈 '미스코리아'는 26일 밤 10시 20회가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