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 '따말' 한혜진-김지수, 마지막 촬영에서 '행복한 투샷'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재연 기자) SBS 월화드라마 ‘따뜻한 말 한마디’의 마지막 촬영 사진이 공개됐다.
 
배우 한혜진과 김지수의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따뜻한 말 한마디’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배우 한혜진과 김지수는 카페에 앉아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다.
 
'따말' 김지수-한혜진 / 나무액터스
배우 한혜진과 김지수는 SBS 월화드라마 ‘따뜻한 말 한마디’에서 지진희의 내연녀와 아내 역으로 서로 절대 가까워질 수 없는 사이를 연기하며 긴장감 넘치는 관계를 그려왔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에서 두 여배우는 극 중 이야기와는 전혀 반대로 다정하고 화목한 모습을 보이며, 더욱 눈길을 모은다.
 
극 중에서는 신경전과 긴장감이 오가는 날카로운 관계였지만 실제 두 여배우는 같은 소속사 식구로, 만날 때마다 즐거운 대화를 오가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었다.
 
배우 한혜진은 이번 드라마에서 평범한 것이 소중한 것임을 깨달아가는 나은진 역을 맡아  섬세한 연기력으로 재평가 받았으며 배우 김지수는 다른 여자를 사랑하는 남편을 가진 현모양처 송미경 역을 맡아 명불허전 연기력으로 매 회 차원이 다른 눈물 연기로 많은 찬사를 받았다.
 
SBS 월화드라마 ‘따뜻한 말 한마디’는 모든 상처와 장애를 끌어안고 가정을 지키기 위해 아슬아슬 외줄 타기를 하는 두 부부의 갈등을 리얼하게 다루며 복잡 미묘한 결혼생활의 현실을 그려 호평 받아왔으며, 24일 20회를 마지막으로 종영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