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 '미코' 이연희, '거울 삼매경' 촬영 현장 뒷모습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재연 기자) MBC 수목미니시리즈 '미스코리아'(극본 서숙향 연출 권석장 제작 SM C&C) 속 이연희의 촬영 현장 뒷모습이 공개돼 화제다.
 
20일 드라마 '미스코리아'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에는 이연희가 촬영장에서 거울을 보며 자신을 점검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이연희는 밤샘 촬영과 빡빡한 스케줄 속에서도 철저히 자기 관리를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미코' 이연희 / SM C&C
이연희는 극 중에서 동네 퀸카 담배가게 아가씨, 미모의 엘리베이터 걸, 1997년 미스코리아 진이 되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미인으로 성장하는 ‘오지영’ 캐릭터를 맡아 열연을 펼치며 연기력 또한 인정받고 있다.
 
이에 이연희는 다른 역할보다 외모와 스타일에 더욱 신경을 써야 하는 미스코리아 캐릭터에 맞춰 완벽한 연기를 선보이기 위해 촬영 틈틈이 거울을 보며 꼼꼼하게 스타일을 점검하고 표정연기와 대사 연습을 하는 등 대기시간까지도 알차게 활용한다는 후문
 
이연희의 거울 삼매경 사진을 접한 누리꾼은 "역시 이연희의 아름다운 외모가 쉽게 나오는 것은 아니었어!" "이연희 거울 보면 본인도 너무 뿌듯할 듯" "이연희 얼굴에서 빛이 난다" "이연희 거울 안 봐도 예쁜데..."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미코' 이연희 / SM C&C
MBC 수목미니시리즈 ‘미스코리아’ 19회 역시 소치 올림픽 중계에도 결방이나 시간 변경 없이 오늘밤 10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