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감격시대' 김현중, 아버지 진심 깨닫고 폭풍오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김현중이 물오른 연기력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고 있다.   
 
지난 19일 방송된 KBS2 수목 드라마 '감격시대: 투신의 탄생'(이하 ‘감격시대’) 11회에서는 아버지 신영출(최재성 분)의 진심을 뒤늦게 깨달은 신정태(김현중 분)가 슬픔에 오열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감격시대' 김현중 / KBS
영출의 시신과 함께 인계 받은 유품과 지갑 속 가족 사진을 확인하고 그 동안 느끼지 못했던 아버지의 진심을 깨닫게 된 것. 이날 방송에서 김현중은 자신과 아픈 동생 청아를 두고 방랑하는 아버지를 원망하던 긴 세월에 대한 슬픔이 고스란히 담긴 눈물로 신정태의 심경을 애틋하게 표현해 내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움직였다.
 
특히 “내가 당신을 얼마나 미워하는 지 들어보고는 가야 하지 않냐” 면서 “다 잊은 줄 알았는데, 다 잊어버린 줄 알았는데 이게 뭐냐” 라며 울부짖는 장면에서의 섬세한 감정 처리는 연민을 자아내며 시청자들도 함께 울게 했다.
 
'감격시대' 김현중 / KBS
김현중의 감정 연기가 돋보인 이날 방송에서는 방삼통을 차지하기 위한 황방과 일국회, 그리고 정재화의 신영출 시신 쟁탈전으로 긴장감이 고조되는 한편, 아버지 영출의 진심을 뒤늦게 깨닫게 된 정태가 어떻게 장례를 치르게 될 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매 회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캐릭터에 완벽 빙의한 김현중은 회를 거듭할수록 안정적인 연기와 실감나는 액션을 선보이며 존재감을 발산 중이다.
 
'감격시대' 김현중 / KBS
눈을 뗄 수 없는 명품 액션과 흥미진진한 스토리, 출연 배우들의 명품 연기까지 3박자를 고루 갖춘 김현중 주연 드라마 '감격시대' 12회는 20일 밤 10시 KBS 2TV 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