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감격시대' 김현중, 초집중 모드로 감정 몰입 비하인드컷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김현중이 뒤늦게 아버지의 사랑을 확인하고 오열하는 장면을 연기하기 위해 감정에 몰입하고 있는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끌고 있다.
 
KBS 2TV 수목 특별기획드라마 ‘감격시대:투신의 탄생’(극본 박계옥, 연출 김정규,안준용, 제작 레이앤모)의 19일 방송에서 정태(김현중 분)가 아버지의 유품을 통해 자신이 알지 못했던 아버지의 가족에 대한 진심을 뒤늦게 확인하며 오열하는 모습이 시청자들의 마음을 안타깝게 했다.
 
이 장면을 연기하기 위해 감정에 몰입중인 김현중의 모습이 목격돼 더욱 집중 관심을 받고 있다.
 
11회에서 가족을 외면한 채 밖으로 떠돌기만 했던 아버지를 원망해오던 정태는 아버지의 유품을 통해 평생 가족을 그리워하며 산 아버지의 진심을 확인하며 뒤늦은 화해를 이루었다.
 
'감격시대' 김현중 / 사진=레이앤모
지갑 속에 간직한 가족 사진, 어린 날 정태가 아버지에게 보낸 편지, 청아의 수술비를 모으기 위해 한 푼 두 푼 저축된 통장. 정태는 이러한 것들을 부여잡고 아버지를 향해 원망한 시간에 대해 후회하며 "누가 이러랬어. 이런 사진 꺼내볼 시간에, 이 돈 모을 시간에 한 번 더 찾아오지 그랬어"라며 오열했다.
 
미워했지만 끝내 외면할 수 없었던 아버지의 죽음. 가련한 민초들을 돌보며 상하이의 영웅으로 추앙 받는 아버지의 모습은 정태가 결코 알지 못한 아버지였다. 아버지에 대한 그리움을 원망으로 덧씌워 애써 가슴 속 깊이 묻어 두었지만 결국 아버지의 유품 앞에서 아버지에 대한 그리움을 감출 수 없었다.
 
떨리는 손으로 지갑을 확인하고, 그 안의 가족 사진을 꺼내본다. 아버지가 자신이 쓴 편지를 계속 간직하고 있었던 것을 확인하고는 자신도 모르게 회환의 숨을 토해낸다. 하나 하나 유품들을 확인하며 천천히 끌어오르는 아버지에 대한 그리움과, 지난 시절 아버지를 원망하면서 보냈던 시간에 대한 후회를 섬세하게 표현해 낸 김현중의 연기는 안방극장 시청자들의 심금을 울리기에 충분했다.
 
청아에 대한 그리움을 토로하던 정태의 오열, 풍차의 죽음에 절규하던 오열, 아버지에 대한 그리움과 화해를 담은 오열까지. 김현중은 매번 다른 느낌의 오열로 시청자들의 눈시울을 뜨겁게 만들고 있다.
 
사진 속에서 김현중은 집중력을 높이기 위한 보조장치를 끼고 정태의 감정에 몰입하고 있는 중이다. 가족 사진과 편지, 통장을 확인하며 정태가 느꼈을 심정에 대해 연상하고 있는 김현중은 서서히 정태의 감정으로 물들어 간다. 그리고 어느새 신정태로 완벽하게 변해 있다.
 
김현중의 몰입도 높은 연기는 기술적으로 뛰어난 연기라기 보다는 섬세하고 신선하게 다가온다. 그것은 그의 연기가 높은 집중력과 풍부한 감수성을 바탕에 두고 있기에 가능한 것처럼 보인다.
 
상하이 시대의 개막과 함께 더욱 본격적인 전개를 맞은 '감격시대'에서 김현중이 다음에는 또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설레는 기대감을 갖게 되는 대목이다.
 
KBS 2TV 수목 특별기획드라마 '감격시대:투신의 탄생' 12회는 오늘(2월20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