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투개월, 디지털 싱글 ‘Talk to me’ 깜짝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투개월의 디지털 싱글 'Talk To Me' 음원이 10일 정오에 공개된다.
 
미스틱89는 지난 9일 투개월 공식 페이스북 채널(https://www.facebook.com/Togeworld)을 통해 투개월의 'Talk To Me' 뮤직비디오를 깜짝 공개했으며, 10일 정오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디지털 싱글 음원을 발매했다.
 
투개월의 소속사 미스틱89는 최근 ‘중대발표’를 예고한 후, 지난 9일 ‘미스틱 캐스트’ 생중계를 통해 투개월의 'Talk To Me' 공개를 알렸다.
 
이날 방송에는 김예림과 도대윤이 깜짝 등장해 새 디지털 싱글 뮤직비디오를 공개했으며, 서로의 근황에 대한 대화를 나누고 도대윤이 기타연주를 선보이는 등 다양한 소식을 전했다. 
 
투개월 / 미스틱89
투개월 / 미스틱89
특히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지난 1월 미스틱89 인스타그램 공식계정(http://instagram.com/themystic89)을 통해 진행된 팬 참여형 ‘해시태그(#mystic_valentine)’ 이벤트의 결과물로 제작돼 높은 관심을 모았다.
 
미스틱89는 SNS을 통해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연인들의 사진과 영상을 모집했고, 600여 쌍의 연인이 보내온 사진 중 일부를 엄선하여 뮤직비디오로 엮어냈다. 연인과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담은 사진과 동영상이 아기자기하게 담긴 것은 물론, 투개월의 녹음현장도 함께 공개됐다.
 
10일 발매된 'Talk To Me'는 윤종신이 작사하고 정석원이 작곡한 곡으로, 보통 연인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김예림과 도대윤의 화음과 독특한 보이스를 통해, 서로 사랑하는 사이에 흔히 일어나는 다툼이나 상처를 덮지 말고 서로 이해하고 계속해서 사랑을 이어가자는 이야기를 전한다.
 
이와 관련 미스틱89의 조배현 본부장은 “'Talk To Me'는 투개월이 'Number 1' 이후 약 10개월 만에 공개하는 곡이자, 미국에서 학업에 전념하고 있던 도대윤과 솔로로 활동하던 김예림이 오랜만에 입을 맞추는 곡이라 더욱 의미가 있다”며 “발렌타인데이 시즌을 맞이해 달콤한 사랑 노래를 만들었으니 많은 사랑과 관심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