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총리와 나' 이범수-윤아, 애정전선 위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이범수와 윤아의 러브라인에 어두운 그림자가 드리워졌다. KBS 2TV 월화 드라마 '총리와 나'(김은희, 윤은경 극본/이소연 연출)는 지난 27일 14회 방송 말미에 윤아가 이범수와 포옹한 채 눈물을 흘리는 장면이 방송돼 눈길을 끌었다.
 
'총리와 나' 14회에서는 죽은 줄 알았던 권율(이범수 분)의 전 부인 박나영(정애연 분)이 막내 권만세(이도현 분) 앞에 등장해 애틋한 눈물을 흘렸고, 유치원에 권만세를 마중 온 남다정(윤아 분)이 박나영을 알아보면서 긴장감을 고조시켰다.
 
'총리와 나' / KBS
이어 권율과의 결혼식 장소로 간 남다정이 권율과 포옹한 채 눈물을 흘려 두 사람의 러브라인에 적신호가 켜졌음을 암시해 시청자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그런 와중에 권율의 책상에 반지를 내려놓는 남다정의 손이 포착돼 두 사람의 향후 관계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는 걱정스레 누군가를 바라보는 권율의 모습과 근심 가득한 남다정의 표정도 담겨 있어 두 사람의 러브라인에 이상신호가 감지되었음을 느낄 수 있다. 이에 시청자들은 권율과 다정의 사랑의 향방에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다정이가 현명하게 이 상황을 헤쳐 나갔으면 좋겠다! 총리님 곁에서 끝까지 남아있겠다고 했으니!", "이제 좀 총리님과 알콩달콩 거리나 했는데.. 두 사람 꽁냥질은 15회에서는 볼 수 없을까?", ”다정이 멘붕 온 표정 보고 나도 같이 멘붕..다정아 힘내..”, "어떻게 전개될 지 진짜 한치 앞을 모르겠네.. 전 부인 살아있다는 거 안 이후로 난 계속 다정이 걱정 중"등 다양한 반응을 전했다.
 
과연 박나영이 살아있음을 알게 된 남다정이 어떤 행동을 할지, 권율과 남다정의 러브라인은 어떤 전환점을 맞을지, 권율과 남다정이 결혼에 이르게 될 지 궁금증을 자극하는 가운데, 오늘 밤 10시 ‘총리와 나’ 15회가 방송된다.
 
한편, 고집불통 대쪽총리와 그와 결혼하고 싶어 안달 난 20대 꽃처녀의 코믹반전로맨스 '총리와 나'는 매주 월-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