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럼블피쉬, 파격변신 뮤직비디오 전격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럼블피쉬가 컴백을 하루 앞두고 파격변신한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했다.
 
럼블피쉬는 14일, 폴라리스 공식 유튜브, SNS및 각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번째 미니앨범 [I Am Rumble Fish] 타이틀곡 '몹쓸 노래' 풀버전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그동안 티저 이미지와 티저영상을 통해 기존의 모습과는 전혀 다른 강렬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선보이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를 모아온 럼블피쉬는 뮤직비디오에서 그 정점을 찍으며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럼블피쉬 뮤비 /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럼블피쉬 뮤비 /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럼블피쉬는 짧은 금발 헤어에 몸매라인이 돋보이는 시스루 의상으로 우아함과 섹시함을 오가는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과거 당당하고 파워풀한 이미지와 달리 몽환적인 눈빛과 깃털을 이용한 퍼포먼스로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 잡고 있다.
 
뿐만 아니라 김범수, 아이비, 양동근, 레이디스 코드 등 톱가수들의 극찬과 더불어 파격변신을 위해 7kg이나 체중을 감량한 사실이 화제를 모으며 뮤직비디오 공개와 동시에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어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과 기대를 실감케 하고 있다.
 
럼블피쉬 뮤비 /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럼블피쉬 뮤비 /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몹쓸 노래’는 럼블피쉬가 직접 작사, 작곡 한 곡으로 노래 제목만큼이나 강렬하고 파격적인 모습을 담고 있다. 빈티지팝이라는 신선한 장르를 선보이고 있는 이번 곡은 귀에 쏙 감기는 멜로디 라인이 인상적이며 1950~60년대의 빈티지함과 현시대의 트렌디함이 묘하게 어우러지는 사운드로 구성되어있다.
 
그간 경쾌하고 시원시원한 보컬로 눈길을 끌어왔던 모습과는 달리 몽환적인 보컬 톤으로 럼블피쉬의 보컬 완성도를 더욱 높였으며, 적당히 자극적이면서도 중독성 있는 가사가 곡의 매력을 더하고 있다.
 
한편 럼블피쉬는 15일 온, 오프라인을 통해 새 앨범 [I Am Rumble Fish]를 발매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