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 비-현아-트러블메이커, 월드 뮤직 어워드(WMA) 노미네이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컴백하자마자 음악프로그램 1위를 휩쓸고 있는 가수 비가 '월드 뮤직 어워드(WMA)'의 9개 부문 중 총 5개 부문에 노미네이트 됐다.
 
11일 WMA 공식 홈페이지에 따르면 비는 지난 2일에 발표한 '30SEXY'로 '월드 베스트송', '월드 베스트 뮤직비디오' 후보에 오른 것은 물론  '월드 베스트 메일(Male) 아티스트', '월드 베스트 라이브 액트', '월드 베스트 엔터테이너'등 총 5개 부문의 후보에 올라 세계적인 스타들과 경합을 펼치게 됐다.
 
비 /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비 /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비가 4년 만에 컴백을 알린 지 단 1주일만에 세계적인 음악 축제에 5개 부문이나 노미네이트된 것은 매우 이례적. 최근 정규 6집을 발표, 컴백과 동시에 1위에 오르며 활동에 나선 비에 대한 세계적인 관심을 입증한 셈이다.
 
그 동안 아시아는 물론 세계 무대로 전방위적인 활동을 펼쳐 온 비의 위상은 이번 음반 발표와 함께 헐리우드 영화 '더 프린스'등을 촬영하며 포문을 연 해외 활동에도 큰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포미닛 현아 /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포미닛 현아 /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세계의 아티스트들이 각 부문의 후보에서 각축을 벌이는 가운데 국내 최고의 혼성 퍼포먼스 유닛인 트러블메이커 역시 '월드 베스트 송', '월드 베스트 뮤직비디오'등 2개 부문의 후보에 올랐다.
 
또한 트러블메이커의 현아는 솔로가수로서도 작년에 이어 또 한 번 '월드 베스트 피메일(Female)'부문의 후보로 오른데 이어 '월드 베스트 엔터테이너' 후보에도 이름을 올려 특별한 존재감을 증명했다.
 
트러블메이커 /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트러블메이커 /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비, 현아, 트러블메이커등 자신만의 확고한 색깔로 탄탄히 음악적 입지를 다져 온 가수들이 각 후보에 올라 많은 관심이 모아진다.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완벽한 무대와 탁월한 퍼포먼스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큐브의 아티스트들이 2014WMA에 대거 후보로 올라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다.
 
1989년부터 시작된 월드뮤직어워드는 전 세계의 아티스트를 대상으로 주어지며 미국을 비롯해 아시아, 유럽, 오세아니아, 아프리카 등 약 160개국에 방영되는 세계적인 시상식이다.
 
투표하기 http://vote.worldmusicawards.com/selectnomination.asp?cat=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